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위메프, '클리어런스' 행사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위메프, '클리어런스' 행사 진행

위메프가 26일부터 31일까지 올해를 총결산하는 '클리어런스'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올 한 해 위메프에서 큰 호응을 얻은 상품들을 80% 안팎으로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오전과 오후 12시 '초특가 12시딜'이 열린다. 로레알 파리 헤어케어 16종을 비롯해 라헨느 에어프라이어, 티피오스 괴물청소기 DZERO-1000 등을 선착순 판매한다.

이 밖에도 인기 브랜드 향수 상품을 6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골드앤 액세서리 제품들도 82%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롯데제과, '퀘이커 오트 그래놀라' 인기

롯데제과가 선보인 식사 대용 시리얼 '퀘이커 오트 그래놀라'가 출시 한 달도 안돼 초도 물량으로 제작한 5만 개가 모두 팔렸다.

지난 11월 출시한 '퀘이커 오트 그래놀라'는 컵과 파우치 2종으로, 롯데제과와 한국야쿠르트가 협업해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판매됐다.

일반적으로 그래놀라는 쌀, 통밀, 옥수수 등 다양한 곡물을 견과류와 섞어 플레이크 타입으로 먹는 데 비해 이 제품은 오트(귀리)의 함량을 절반 이상으로 높이며 차별화한 것이 주효했다. 특히 '퀘이커 오트 그래놀라'는 오트가 52% 함유돼 국내 출시된 그래놀라 제품 중 오트 함량이 가장 높다.

◆이니스프리, '아토 수딩 오인트 스틱 밤' 출시

이니스프리가 겨울철 찬바람에 자극받은 볼과 입술에 보습 케어를 돕는 '아토 수딩 오인트 스틱 밤'을 출시한다.

'아토 수딩' 라인은 아이 피부를 위해 성분 하나하나 따져 쓰는 엄마들을 위한 민감성 피부 전용 스킨케어다. 제주 자연에서 찾은 보습 성분인 '석창포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수분 공급을 돕는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토 수딩 오인트 스틱 밤'은 겨울철 외부 자극으로 인해 건조해지기 쉬운 볼과 입술 등 국소 부위에 수분과 영양을 부여하는 집중 케어 밤이다. 체온에 잘 녹는 밤 제형이 끈적임 없이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한다.

◆오뚜기, '마른안주에 찍어먹는 마요네즈' 첫 선

오뚜기가 호프집 비법소스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마른안주에 찍어먹는 마요네스'를 출시했다.

'마른안주에 찍어먹는 마요네스'는 맥주와 함께 즐기는 호프집 마요네스 비법소스를 그대로 재현해 마른안주와 함께 먹기 가장 적합한 제품이다. 오뚜기 마요네스 특유의 고소함은 살리고 매콤, 짭짤한 맛은 더해 간장이나 청양고추를 준비하지 않아도 먹태, 마른 오징어, 쥐포 등 마른안주를 집에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오뚜기 '마른안주에 찍어먹는 마요네스'는 올해 리뉴얼 오픈한 오뚜기몰에서 바로 구매 가능하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아듀 2018! 버블리 미드나잇' 진행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엔터테인먼트 펍 바 그랑아가 2018년의 마지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아듀 2018! 버블리 미드나잇' 파티를 선보인다.

12월 31일 저녁 7시부터 시작되는 이번 파티는 기존 해피아워보다 풍성해진 세미 뷔페와 와인 및 생맥주가 무제한 제공되며 특별함을 더해 줄 모엣 샹동 1병도 증정된다.

또 연말 카운트다운 이벤트와 신년 타종식을 라이브로 즐길 수 있으며, 호텔 숙박권 등 풍성한 경품 추첨 이벤트도 마련된다. 가격은 1인 기준 6만9천 원(부가세 포함)이며, 네이버 예약 시 10% 할인이 적용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위메프, '클리어런스' 행사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