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유승우, 신곡 '꿈'으로 19일 컴백…포근한 겨울 감성 담았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유승우가 겨울을 닮은 스페셜 싱글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7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유승우의 스페셜 앨범 커밍순 이미지를 기습 게재하며 신곡 소식을 전했다.

이번 커밍순 이미지에서는 다채로운 파스텔 컬러의 동그란 원 그림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포근한 질감의 크레파스로 칠해져 자연스러움을 풍기는 그림은 '꿈'의 일부처럼 따뜻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을 자아냈다. 함께 쓰인 텍스트 '꿈'과 'COMING SOON 2018.12.19'로 신곡에 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특히 이번 싱글 발표에 앞서 유승우는 SNS 채널을 통해 특별한 뮤직비디오 이벤트를 개최하기도 했다. 이를 통해 신곡 뮤직비디오에서는 '겨울'과 '눈'의 독특한 감성이 담긴 팬들의 참여작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유승우는 싱어송라이터로서 앨범, OST, 콜라보레이션 등 다양한 음악 분야를 넘나들며 활약해왔다. 현재 방영 중인 JTBC 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의 OST 'I LUV U LUV(아이 럽 유 럽)'을 발표해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편, 유승우의 스페셜 싱글 '꿈'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승우, 신곡 '꿈'으로 19일 컴백…포근한 겨울 감성 담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