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케이블TV VOD, 크리스마스 신작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완벽한 타인,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등 VOD 대거 제공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를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기념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홈초이스는 CJ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 등 케이블TV 14개사가 공동 출자한 VOD 사업 브랜드 '케이블TV VOD'를 통해 오는 25일까지 '경품 펑펑, 할인 팡팡! X-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발표했다.

먼저 '크리스마스 신작' 이벤트가 진행된다. 완벽한 타인, 성난 황소,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베일리 어게인, 베놈 등 총 15편의 최신 영화 VOD 중 3편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VOD 1만원 쿠폰을 지급한다.

크리스마스를 배로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특집 테마관도 운영된다. '라라랜드', '안녕, 나의 소녀' 등 로맨스 영화로 구성된 '사랑에 빠진 당신을 위한 테마관'을 비롯해 '반지의 제왕', '캐리비안의 해적' 등 시리즈를 몰아볼 수 있는 솔로천국 테마관, '겨울왕국', '인사이드 아웃'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가족 테마관', '유레카! 발명왕 허팝', '신비아파트:고스트볼 X의 탄생' 등 어린이 고객을 위한 애니키즈 테마관까지 고객 취향에 맞게 큐레이션 한 다양한 테마관을 만나볼 수 있다.

이어 더 프레데터, 해피투게더, 더 킹, 부산행, 몬스터 호텔 3 등 흥행 영화를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감상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대박 할인 테마관'도 준비돼 풍성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다.

테마관 작품 중 한 타이틀만 구매하면 경품 혜택의 기회도 얻을 수 있다. 홈초이스는 테마관 타이틀 구매자 중 1225명을 추첨해 ▲럭키박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기프티콘, ▲편의점 상품권 2천원권을 증정한다.

이영환 홈초이스 미디어사업국 국장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연휴를 맞이해 디지털케이블TV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물하자는 취지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유쾌함과 감동이 한 데 어우러진 작품들을 즐기며 더욱 따뜻하고 알찬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문기기자 moo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케이블TV VOD, 크리스마스 신작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