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옥션, 승리 콘서트 티켓 단독 판매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옥션, 승리 콘서트 티켓 단독 판매

옥션은 빅뱅 승리의 군입대 전 마지막 솔로 콘서트 티켓을 단독 판매한다. 승리 콘서트는 내년 2월 16,17일 양일간 서울 SK올림픽 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다.

옥션의 공연 티켓 특별관 'A. 스테이지'에서 오는 14일 오후 8시부터 팬클럽 선예매를 시작한다. 18일엔 공연 첫 날(16일), 19일엔 둘째 날(17일) 티켓 예매가 진행된다.

팬클럽 선예매는 오피셜 VIP회원으로 인증된 ID당 1매만 이용할 수 있다. 일반예매는 1인 최대 4매까지 구매 가능하다.

◆델몬트, 1% 한정 '델몬트 허니글로우' 출시

한국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가 1% 한정 생산되는 프리미엄 골드파인 '델몬트 허니글로우'를 출시한다.

델몬트 허니글로우는 파인애플 재배에 최적의 조건을 갖춘 필리핀 민다나오의 자연환경과 깐깐하기로 유명한 델몬트의 품질관리 노하우가 만나 탄생한 최상급 신제품이다. 기존 파인애플에 비해 월등히 높은 당도는 물론 황금빛 외관으로 무장한 이국적인 풍미를 갖추고 있어 열대지방 현지에서 경험한 그 특별한 맛을 그대로 재현해준다.

◆빽다방, '체리초코 음료 2종' 한정 판매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앞두고 겨울 신메뉴 '체리초코 음료' 2종을 출시하고 내년 1월 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빽다방 신메뉴 '체리초코 음료'는 달콤한 초콜릿에 체리의 상큼함을 더한 메뉴로, 따뜻한 라떼 스타일의 '체리초코'와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체리초코쉐이크' 두 가지로 선보인다. 특별히 이번 음료는 진한 초콜릿과 과육이 그대로 씹히는 체리베이스를 블렌딩해 원재료 본연의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 장점이다.

◆엘본에프앤비, 롯데홈쇼핑 통해 '홍연어' 판매

엘본더테이블을 운영하는 외식전문기업 엘본에프앤비가 캐나다 BC주 북태평양 자연산 심플리웨스트코스트 홍연어를 오는 20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판매한다.

캐나다 BC주의 북태평양 청정해역에서 조업되는 홍연어(sockeye)는 100% 자연산으로, 1년 중 한 철에만 조업돼 어획량이 적고 귀하다. 바다 속에서 가재, 게 등의 갑각류를 잡아먹고 자라 '아스타잔틴' 색소를 지니고 있어 색이 붉은 것이 특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홍연어 필렛과 훈제 홍연어를 세트로 구성 판매하며, 사은품으로 엘본더테이블 홀스래디쉬 소스를 함께 제공한다. 톡 쏘는 맛이 특징인 서양의 고추냉이라고 불리는 홀스래디쉬를 활용한 엘본더테이블 홀스래디쉬 소스는 특히 연어회, 훈제 연어와의 조화가 좋아 홍연어와 곁들여 먹기 좋다.

◆매일유업, '매일두' 출시 2주년 행사 진행

매일유업이 통합회원제 서비스 '매일두(MaeilDo)' 출시 2주년을 맞아 신규 회원과 '매일두' 가입을 추천한 기존 회원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일두' 신규 회원을 늘리고 매일유업과 제휴사의 다양한 혜택을 소개하기 위한 이벤트로 신규 회원 500명에게 선물을 주고, 매일두를 추천하는 모든 회원에게도 선물을 준다. 이달 23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 기간 중 신규 회원과 가입을 추천한 기존 회원에게 매일두 기프트카드와 매일유업 및 제휴사의 인기 제품을 선물한다.

또 매일유업은 무료 임신 축하 선물인 '매일아이 마더박스' 신청 시기를 놓친 2018년생 아기 엄마 1천 명에게 '매일아이 마더박스'를 신청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아이 마더박스'는 임신한 순간부터 출산 150일 이내의 엄마에게 축하의 의미로 전달하는 선물로 태교와 육아에 꼭 필요한 제품들이 담겨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코엑스에 '그린더마 공병 트리' 전시

네이처리퍼블릭은 내달 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그린더마 공병 트리'를 전시한다. 전국 매장에서 수거한 그린더마 라인 화장품 용기에 조명 장치를 결합해 만든 친환경 트리다. 또 네이처리퍼블릭의 사회공헌 활동을 영상으로 보여주는 선물 박스 모형의 DID도 추가로 설치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달 말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평 트리 존에서 찍은 사진을 '#공병트리'와 '#그린더마' 등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 정품과 '2019년 빨강머리 앤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올리브영, 창립 19주년 기념 '벌스데이 캔' 증정

올리브영은 창립 19주년을 맞아 '2018 벌스데이 캔'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벌스데이 캔엔 스킨케어, 클렌징, 마스크팩, 헤어용품 등 체험키트 40여 종이 무작위로 담겼다.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하면 선착순을 받을 수 있다.참여 브랜드로는 아이소이, 닥터지, 유리아쥬, 피지오겔, 눅스, 셀퓨전씨, 아로마티카, 메디큐브 등이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옥션, 승리 콘서트 티켓 단독 판매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