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웹젠 '뮤 온라인H5', 원스토어 사전예약 시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르면 12월 말 정식 출시…게임 아이템 등 혜택 제공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웹젠이 모바일 게임 '뮤 온라인H5'의 원스토어 사전예약에 돌입했다.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 신작 게임 '뮤 온라인H5(MU ONLINE H5)'의 원스토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접수를 시작했다고 12일 발표했다.

사전예약에 참가한 모든 회원들에게는 '다이아 100개'와 '축복의 보석 100개', '2.5배 경험치 물약 5개', '일반영혼 10개' 등 2만원 상당의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 정식 출시 이후에는 뮤 온라인H5에서만 사용 가능한 '원스토어 15%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뮤 온라인H5은 협동과 경쟁, 성장 등 즐길 거리가 다양한 '뮤(MU)'의 고유한 콘텐츠들을 활용해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의 재미는 그대로 이어가면서 자동성장형 역할수행게임(RPG)이라는 특성은 더해 편의성을 높인 게임이다.

웹젠은 이르면 12월 말 원스토어에 뮤 온라인H5를 출시할 예정이다. 게임 아이템 등 여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사전예약 접수는 출시 전까지 계속 진행된다. 웹젠은 뮤 온라인H5의 원스토어 출시를 통해 다수의 신규 회원들이 유입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웹젠은 오는 13일 뮤 온라인H5의 업데이트 점검 시간을 갖고, 신규 콘텐츠인 '고블린 영지'와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주는 '복원' 기능, '세트 7단계' 등을 추가하는 2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업데이트 내용은 점검 이후 확인 가능하며, 웹젠은 뮤 온라인H5의 2차 업데이트를 기념해 12월 14일부터 16일까지 '카니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블러드 캐슬', '악마의 광장', '경기장' 등 지정된 콘텐츠 완료 시 '카니발 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며, 획득한 포인트는 '명예 점수'나 '희귀/일반 영혼', '중급 생명/공격 원석'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기간 내 누적된 포인트에 따라서는 최대 '별 등급 상자', '전설/영웅 영혼' 등 고급 아이템도 추가로 획득 가능하다.

이외 '정예도전 콘텐츠 인증 이벤트' 등 공식 게임카페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김나리기자 lord@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웹젠 '뮤 온라인H5', 원스토어 사전예약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