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댄스빌, YG엔터 '위너' 함께 하는 쇼케이스 14일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서울 성동구 에스팩토리서 개최…댄스빌 체험존도 마련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인기 아이돌 그룹 '위너'와 함께 하는 댄스빌 쇼케이스가 오는 14일 펼쳐진다.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인기 아이돌 그룹 '위너'와 함께 하는 댄스빌 쇼케이스 '댄스빌: 프라이데이 나이트'를 14일 오후 서울 성동구 에스팩토리에서 개최한다고 12일 발표했다.

컴투스가 개발하고 서비스할 예정인 신개념 샌드박스 플랫폼 댄스빌의 이번 쇼케이스는 내년 초 출시를 앞두고 직접 춤과 음악을 제작할 수 있는 댄스빌의 개성 넘치는 콘텐츠를 이용자에게 미리 선보이는 자리다. 다양한 시스템과 플레이의 즐거움을 재미있는 공연을 통해 풀어낼 예정이다.

최근 YG엔터테인먼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그룹 위너의 음원 및 캐릭터, 목소리, 의상 등 다양한 콘텐츠가 댄스빌 속에서 새롭게 탄생하는 만큼, 게임 속에 구현될 위너 캐릭터를 출시에 앞서 소개하고, 아티스트의 축하공연과 이벤트 등을 펼치는 시간도 마련된다.

더불어 레이저 트론 전문 댄스팀의 화려한 LED 댄스 무대와 유명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의 창의력 넘치는 비트 퍼포먼스를 통해 댄스빌로 춤과 음악을 제작하는 과정도 흥미롭게 표현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현장에는 댄스빌을 직접 플레이해 볼 수 있는 체험존이 마련되며, 굿즈를 비롯한 다양한 선물이 제공되는 이벤트도 함께 펼쳐질 계획이다.

쇼케이스는 방송인 조세호의 사회로 진행되며, 지난 달부터 실시된 사전예약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300명의 이용자가 관객으로 참석한다.

김나리기자 lord@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댄스빌, YG엔터 '위너' 함께 하는 쇼케이스 14일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