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컬투쇼' 이용진 "자이언트핑크 고백, 고맙고 축복받은 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개그맨 이용진이 래퍼 자이언트핑크의 고백에 대해 고마움을 표했다.

10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개그맨 이용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용진은 지난 7월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여성 래퍼 자이언트핑크가 자신을 이상형으로 꼽았던 것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DJ 김태균은 "자이언트핑크가 이용진에게 고백을 해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고 말했다. 이에 이용진은 "누군가 저를 좋아해준다는 건 고맙고 축복받은 일"이라며 "신기한 경험이더라"고 돌이켰다.

이어 "그 덕에 내가 하루 동안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를 했는데 다음날 예능인 브랜드 평판 80위대에 올랐더라"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이용진은 "그런 것을 일일이 찾아본다"며 "웹서핑에 기본 3시간을 쓴다"고 말했다.

지난 7월 자이언트핑크는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이상형으로 이용진을 꼽았다. 그는 "제가 사랑한다. 어릴 때부터 팬이었다"며 "'코빅'에서 열심히 하는 모습을 봤다. 당신을 정말 사랑하는 팬이 있는데 이런 여자를 좋아할지 모르겠지만 볼 수 있으면 살짝 연락 주셨으면 좋겠다"고 고백해 화제가 됐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컬투쇼' 이용진 "자이언트핑크 고백, 고맙고 축복받은 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