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한은정, 예명 한다감으로 변경…"예쁜 이름보다 뜻 좋아 선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배우 한은정이 배우 활동 예명으로 한다감으로 바꾸고 새 출발을 알렸다.

소속사 사우스포엔터테인먼트는 10일 "배우 한은정이 예명 한다감으로 활동함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배우 생활을 하면서 평범한 이름에서 독특한 이름으로 남고 싶고 대중분들에게 좀 더 다가가고 싶다는 생각을 오랫동안 고민했다"며 "큰 고민 끝에 예명 한다감으로 결정하고 좀 더 나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지난 99년 미인대회를 통해 연예계에 입문한 한은정은 영화 '투가이즈', '신기전', 드라마 '풀하우스', '서울 1945', '신데렐라맨' 등의 작품을 비롯해 방송과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해왔다. 데뷔 19년만에 이름을 바꾸고 새로운 시작을 알린 한은정은 예명에 대해 "예쁜 이름보다는 뜻이 좋은 이름"이라고 의미를 전했다.

한편 한다감은 오는 11일 채널A 새 예능프로그램 '마켓인싸'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하 한은정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사우스포엔터테인먼트입니다. 저희 회사 소속 배우인 한은정님께서 이제부터는 배우 한은정이 아닌 예명 배우 한다감으로 활동함을알려드립니다. 배우 생활을 하면서 조금은 평범한 이름에서 조금은 독특한 이름으로 남고 싶고 대중분들에게 좀 더 다가가고 싶다는 생각을 예전부터 오랫동안 고민하였습니다.

그래서 큰 고민 끝에 예명 한다감으로 결정하고 활동하는바를 알려드리는 바 입니다. 배우로서 좀 더 더 나은 모습을보여드리고 대중 여러분께 오랫동안 기억에 남고자, 또 더 좋은 배우의 길을 가기 위해 저희 회사와 그리고 부모님 한은정님과 함께 오랫동안 고심 끝에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더 나은 배우의 모습으로 되기 위한 과정이라고 생각하시고 너그럽게 받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한은정님도 쉬운 결정이 아니였기에 많이 고민하고 결정하였습니다. 앞으로 배우 한은정은 예명 배우 한다감으로 활동함을 다시 한번 알려드리는 바 입니다. 한은정님을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항상 감사드리며 앞으로 배우 한다감으로서 더욱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은정, 예명 한다감으로 변경…"예쁜 이름보다 뜻 좋아 선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