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워너원 태국여행기 '워너트래블2'…올레tv 모바일 단독
2018.12.10 오전 10:28
10일부터 매주 월∙수∙금 오후 6시 올레 tv 모바일 앱에서 무료 시청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올레tv 모바일에서 단독으로 워너원 태국여행기를 무료 송출한다.

KT(회장 황창규)는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인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오리지널 예능 '워너트래블 2'를 10일 공개한다고 발표했다.

'워너트래블 2'는 스윙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아이돌 그룹 '워너원'의 단독 여행 리얼리티 예능이다. 시즌1 제주도에 이어 이번 시즌2에서는 태국 파타야로 떠난다.



시즌2에서도 '워너원 하고 싶은 거 다 해'라는 취지에 맞게 워너원 멤버들이 원했던 해양 액티비티와 스파∙마사지를 즐기고, 파타야의 관광 명소들을 방문한다. 태국 현지 음식부터 한식, 양식까지 다채롭고 풍성한 ‘먹방’은 물론 멤버들의 친근하고 자연스러운 모습도 함께 보여줄 예정이다.


워너원의 완전체 태국 여행기는 10일부터 매주 월수금 오후 6시 방영 예정이며, 본편 9회와 비하인드 1회로 구성된다. 지난 4일부터 9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에 워너원 멤버들의 개인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된 바 있다. 모든 영상은 올레 tv 모바일 앱에서 단독 공개되며, 통신사에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로 볼 수 있다.

워너원의 팬 '워너블'을 위한 선물은 지난 시즌보다 업그레이드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워너원이 태국에서 직접 만들고 준비한 선물은 올레 tv 모바일에서 10일부터 앱 내 '워너트래블 2'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증정한다.

올레 tv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통신사에 관계없이 네이버, 페이스북, 카카오톡 계정을 통해 손쉽게 가입하고 오리지널 콘텐츠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김문기기자 moon@inews24.com
이 기사에 댓글쓰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