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 롯데네슬레, '네스카페' 겨울 한정판 출시 外
2018.12.07 오후 5:42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롯데네슬레, '네스카페' 겨울 한정판 출시

롯데네슬레코리아가 겨울 한정판으로 '네스카페 크레마 윈터 블렌드' 3종을 출시한다.

'네스카페 크레마 윈터 블렌드'는 입 안 가득 진하게 남는 와일드한 커피의 풍미를 담은 '다크 아메리카노', 달콤한 바닐라향이 주는 따스한 한 모금을 느낄 수 있는 '바닐라향 라떼', 상큼한 오렌지 향내가 이색적인 '오렌지향 라떼' 3종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디자인은 각 제품의 맛에서 영감을 얻어 화려하고 역동적인 팝아트 패턴으로 표현했다. 3개 제품별 플레이버의 특징을 담은 패키지 관련 홍보 영상은 네스카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또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이번 '네스카페 크레마 윈터 블렌드' 출시를 기념해 '나만의 윈터 홈카페' 분위기 연출을 도울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울우유, 한국심장재단에 후원금 1억 기탁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지난 6일 소아·청소년 심장병 및 기타 질환자 수술지원을 위해 한국심장재단에 후원금 1억 원을 기탁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밀크 인 러브 (Milk in Love)' 슬로건을 내걸고 아동복지, 사회복지, 환경문화 사업 3가지 영역을 통해 지역사회와 늘 함께하는 동반자로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전개하고 있다.



특히 아동복지 사업은 서울우유협동조합의 핵심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2013년부터 한국심장재단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으며, 올해 기준 총 6억 원을 기탁해 지난해까지 160여 명의 아이들에게 새 생명을 선물했다.

◆동서식품, '타라 티 파티 시즌2' 개최


동서식품이 7일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맥심 플랜트에서 프리미엄 홍차 브랜드 '타라(Tarra)' 체험단과 함께하는 '타라 티 파티 시즌2'를 개최했다. 타라 티 파티 개최는 지난 5월에 이어 올해 두 번째다.

이번 타라 티 파티는 '타라 클래식' 신제품 3종 체험단 500명 중 우수 후기자 40명을 초청해 전문 강사의 홍차 클래스와 테이스팅, 티타임 등 홍차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롯데주류, '처음처럼' 신규 포스터 3종 공개

롯데주류가 7일 수지와 함께한 '처음처럼' 신규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처음처럼'의 신규 포스터 3종은 '수지'의 친근하면서 부드러운 이미지를 다양한 콘셉트로 녹여내고 손글씨를 연상시키는 문구를 통해 '처음처럼'의 부드러움을 보여주고 있다.



또 기존의 직사각형 형태의 포스터와 별개로 정사각형 포스터를 제작해 마치 개인 SNS에 게시하는 일상적인 사진의 느낌을 살렸다.

◆잇츠스킨, 혹한기 극복템 1+1 행사 실시

잇츠스킨이 연말까지 혹한기 대비 극복템 1+1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퓨어 모이스처 ▲캐비어 더블 이펙트 ▲링클 케어 ▲핸드 크림 등 4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다.

퓨어 모이스처 라인은 잇츠스킨의 스테디셀러인 순수 시리즈 5종으로 구성돼 있다. 영양·보습 효과가 높은 캐비어 추출물로 만든 6종 화장품도 만나볼 수 있다. 링클 케어 라인은 '시그니처 데스까르고 언링클 크림' 외 올해 출시한 '글로우 루틴 필 크림 나이트' 등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핸드크림도 할인 판매한다.

◆라이온코리아, 그린패키징 대상…세탁세제 최초

라이온코리아의 프리미엄 액체세제 이노비트는 '제8회 그린패키징 공모전'에서 세제류 포장재로는 업계 최초로 대상(환경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재활용품 분리배출이 용이하도록 제품 뚜껑을 3종 재질 조립형태에서 단일재질로 바꾼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는 설명이다. 또 캡의 전체 크기와 두께를 최적화해 중량을 기존 31g에서 20g으로 35.5% 대폭 줄여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감소했다.



이번에 수상한 이노비트 향균워시는 유해세균을 99.9% 살균하고 세탁조에 있는 곰팡이까지 살균하는 세제다. 이노비트 데오워시는 소취성분 배합으로 세탁 후에도 상쾌한 향이 난다. 두 제품 모두 형광증백제 무첨가 제품으로 온 가족 의류 세탁에 사용할 수 있다.

◆YG 문샷, '2018 홀리데이 스테인핏' 출시

YG의 색조화장품 브랜드 문샷이 홀리데이 립 에디션인 '크림페인트 스테인핏 3종'을 선보인다.

홀리데이 스테인핏은 쉐어버터와 코코넛 야자오일을 함유해 보습력을 높였다.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하게 발색되며 가볍고 매끄러운 발림성이 특징이다. 어플리케이터에 소량의 내용물을 묻혀 톡톡 두드리듯이 도포하면 자연스러운 입술 화장을 완성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홀리데이 컬렉션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2018년 베스트 어워즈로 선정된 마이크로 세팅핏 쿠션, 허니 커버렛 아이섀도우 팔레트, 래쉬 인피니트 렝쓰 등을 구매하면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이 기사에 질문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