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디아지오, '화이트 워커' 한정판 출시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디아지오, '화이트 워커' 한정판 출시

디아지오코리아가 오는 10일 '화이트 워커 바이 조니워커' 한정판을 주요 코스트코 매장과 면세점을 시작으로 국내 출시한다.

이번 한정판은 드라마 '왕좌의 게임' 속 가장 강력하고 두려운 존재인 '화이트 워커(The White Walkers)'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됐다. 2011년 시작된 왕좌의 게임이 2019년 4월 공개될 마지막 8번째 시즌을 앞두고 처음으로 선보이는 위스키 콜라보레이션이기도 하다.

화이트 워커 바이 조니워커는 패키지의 '윈터 이즈 히어' 문구가 나타나는 영상 1.5도 정도로 차갑게 마실 때 최상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스모키함이 없기 때문에 얼음을 넣어 온더락이나 진저에일, 소다, 레몬 등을 첨가해 하이볼로도 만들 수 있다.

◆롯데주류, 쿠어스 라이트에 아이스 포인트 기술 적용

롯데주류가 로키 산맥의 깨끗한 물로 만든 '쿠어스 라이트' 맥주를 가장 맛있게 즐기는 방법을 제안했다.

'쿠어스 라이트'는 라거 스타일의 시원한 청량감이 특징인 맥주다. 이 제품은 3.8도 이하의 온도에서 라벨의 일부가 푸른색으로 변하는 '아이스 포인트' 기술을 통해 소비자들이 눈으로 맥주의 온도를 확인하고 마실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폰타나, 홈파티 클래스 개최

폰타나가 모임이 많은 연말을 앞두고 품격 있는 홈파티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폰타나 클래스'를 개최한다.

폰타나는 오는 19일 오후 7시 서울 충무로 우리맛 공간에서 전문 셰프와 함께 홈파티에 어울리는 요리와 스타일링을 소개할 예정이다. 여럿이 나눠 먹기 좋고 시각적으로도 완성도가 높은 라따뚜이와 크림파스타를 만들어보고, 크리스마스 트리나 리스 형태의 샐러드도 만들어볼 계획이다.

이번 폰타나 클래스는 모두 16명이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이달 13일까지 폰타나 블로그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파크 하얏트 서울, '로맨스 앳 더 파크 패키지' 선봬

파크 하얏트 서울이 크리스마스 및 연말 시즌을 맞아 소중한 사람과의 달콤하고 로맨틱한 추억을 위한 로맨스 앳 더 파크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드라이 플라워 박스, 배스 밤, 레드 와인, 라 메종 뒤 쇼콜라 초콜릿, 객실에서 즐기는 프라이빗 조식, 체크아웃 시간 연장 등 낭만적인 하루를 위한 모든 혜택을 담았다. 가격은 2인 기준 53만 원부터다.

또 투숙 시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럭셔리한 캐비어 샴페인 세트 메뉴를 기간 한정으로 선보인다. 최상급 캐비어, 디럭스 사시미와 마끼를 최고급 샴페인과 즐길 수 있는 인룸 다이닝 세트메뉴는 48만 원부터다. 12월 21일부터 25일까지, 28~31일까지 한정 기간 이용 가능하며 투숙 시 룸 서비스로 문의하면 된다.

◆위메프 '자동차데이', 르노삼성 '트위지' 경품

위메프가 오는 8~10일 차량용품을 한자리에 만나볼 수 있는 '자동차데이'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전기자동차인 '쎄미시스코 D2'를 300만원 할인 판매하고 위메프 포인트를 증정한다. 이륜전동차 그린모빌리티 '실비아'는 온라인 최저가 대비 20%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인다.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르노삼성 트위지 1대, 아이나비 QXD1500 3대, 위메프 포인트 5만포인트(20명)를 증정한다. 자동차데이 기획전 상품을 1만원 이상 구매 후 이벤트 딜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자동차 전문 유튜브 채널 '모트라인'과 자동차데이 노하우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미샤,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기프트 컬렉션' 이벤트

미샤는 '뷰티 마일리지' 멤버십 회원 중 '퀸 다이아몬드' 회원과 '다이아몬드' 회원을 대상으로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기프트 컬렉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신청 고객 중 1만명을 추천해 스와로브스키 정품 크리스털로 제작한 '페어리 목걸이'와 '모던섀도우 이탈프리즘 페어리 비즈'로 구성된 '페어리 컬렉션'을 증정한다. 이밖에 이벤트 신청자 전원은 8품목의 모던섀도우 이탈프리즘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신청 방법도 간단하다. 온라인 이벤트 신청 페이지에서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친 후 사은품을 수령할 매장만 선택하면 된다. 신청 기간은 이달 16일까지로, 선물 수령 기간은 오는 26일부터 한달 간이다.

◆리바이스 키즈 & 컨버스 키즈, 연말까지 10% 무제한 할인

리바이스 키즈와 컨버스 키즈는 연말까지 '쑥쑥 멤버십 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10% 무제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품 구매 금액·횟수에 상관없이 리바이스 키즈와 컨버스 키즈 제품을 10% 할인 받을 수 있다. 구매 금액에 따라 1~3%의 포인트도 추가로 적립된다.

신규 회원도 기존 회원과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규 가입 즉시 지급되는 2천포인트는 매장에서 바로 사용 가능하며, 가입 후 처음으로 3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면 3천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쑥쑥 멤버십 포인트는 한세드림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로, 모이몰른·컬리수·플레이키즈 프로·컨버스 키즈·리바이스 키즈 등 한세드림이 전개하는 모든 유아동 브랜드에서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디아지오, '화이트 워커' 한정판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