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LG생건, '협력회사 최고경영자 아카데미'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35년째 동반성장 노력…협력사 혁신사례 공유·포상 진행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LG생활건강은 지난 5일 서울 강서구 메이필드호텔에서 '2018 하반기 협력회사 최고경영자 아카데미'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협력회사 대표, LG생활건강 임직원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협력회사 최고경영자 아카데미는 LG생활건강과 협력회사가 한자리에 모여 동반성장 활동을 돌아보고 동반성장 지원 제도와 계획을 공유하는 자리다. 올해로 35년째 진행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선 '중소기업 스마트팩토리 구축 사례'를 주제로 전문가 초빙 특강이 열렸다. 아울러 올 한해 혁신 경영으로 모범이 된 우수 협력회사를 포상하는 시상식도 열었다. 품질, 납기, 신기술 제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적인 활동을 수행한 6개 협력회사의 사례를 공유하고 상장과 포상금을 수여했다.

LG생활건강 협력회 회장인 박춘석 주풍테크 대표는 "LG생활건강이 업계 최초 4년 연속 동반성장 최우수 등급을 받고 다우존스 지수 월드에 편입되는 등으로 국내외에서 신뢰받는 기업으로 발돋움 했다"며 "협력회사도 최고경영자 아카데미를 통해 '월드클래스'로 올라설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LG생활건강 소비자안심센터장인 류재민 전무는 'LG생활건강과 협력회사의 협업을 바탕으로 소비자가 안심할 수 있는 품질 확보가 최우선"이라면서 "LG생활건강의 안심 품질을 바탕으로 소비자 중심의 ICT 플랫폼을 마련해 4차 산업혁명과 글로벌화에 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LG생활건강은 협력회사 경쟁력 제고를 위해 임직원 역량 개발은 물론 금융 지원, 해외 판로 개척, 기술 협력 등 다양한 상생협력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생건, '협력회사 최고경영자 아카데미'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