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데스티니 가디언즈, 첫 연간 패스 '검은 무기고' 오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내년 3월까지 순차적 제공…이달부터 대장간 시즌도 시작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다중접속 온라인 1인칭 슈팅 게임(MMOFPS) 데스티니 가디언즈에 첫 번째 연간 패스 콘텐츠인 검은 무기고가 열렸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데스티니 가디언즈에 검은 무기고를 적용했다고 5일 발표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블리자드가 출시한 데스티니 2의 한국어 현지화 버전이다. 개발사인 번지 및 액티비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파트너십을 통해 블리자드 배틀넷으로 지난 9월 한국에 출시됐다.

데스티니 가디언즈에 적용된 검은 무기고는 신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전달하는 연간 패스의 첫번째 콘텐츠로 1회성이 아니라 내년 3월까지 순차적으로 제공된다.

검은 무기고의 오픈과 함께 대장간 시즌도 시작됐다. 플레이어들은 검은 무기고를 방문해 휴면기에 접어든 잃어버린 대장간에 다시 불을 지피고 새로운 무기를 얻을 수 있다. 적용 첫 주에는 새로운 형태의 협동 콘텐츠인 볼룬더(Volundr) 대장간에 접근할 수 있으며, 총 네 개의 대장간이 플레이어들에게 선보여질 예정이다.

검은 무기고는 그 외에도 새롭게 설정된 레이드 경험과 경이 퀘스트 등의 모험도 제공한다. 대장간 시즌을 통해 데스티니 가디언즈 플레이어들은 전투력을 50 더 늘어난 650까지 성장시킬 수 있으며, 여명(The Dawning) 및 진홍의 주간(Crimson Days) 등과 같은 무료 라이브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연간 패스 콘텐츠는 이달을 시작으로 내년 8월까지 순차적으로 제공된다. 세 가지 시즌이 열리며, 각 시즌은 새로운 활동과 종반전 콘텐츠, 획득 가능한 강력한 무기, 방어구 및 장비들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요소들로 구성된다.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연간 패스는 배틀넷을 통해 PC에서 3만5천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연간 패스를 포함한 데스티니 가디언즈: 컴플리트 컬렉션은 8만5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김나리기자 lord@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데스티니 가디언즈, 첫 연간 패스 '검은 무기고'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