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신세계푸드, '올반 바나나찐빵' 출시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신세계푸드, '올반 바나나찐빵' 출시

신세계푸드가 찐빵 속에 생바나나를 채워 넣어 달콤한 '올반 바나나찐빵'을 출시했다.

신세계푸드는 지난 겨울 출시한 '올반 중화짜장찐빵', '매콤제육찐빵', '양념갈비찐빵' 등 이색 찐빵 3종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올 겨울에는 디저트형 찐빵인 '올반 바나나찐빵'을 개발해 선보였다.

올반 바나나찐빵은 신세계푸드의 에콰도르산 프리미엄 바나나 브랜드인 '바나밸리' 생바나나를 풍부하게 갈아 넣어 남녀노소 즐길 수 있다. 또 바나나와 함께 달콤한 앙금이 어우러져 향긋한 바나나의 향과 부드러운 앙금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그랜드 앰배서더 더 킹스, 크리스마스 갈라 디너 뷔페 선봬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 (THE KING'S)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특별한 디너 뷔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달 24일과 25일 양일간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갈라 디너 뷔페에는 비프 웰링턴, 칠면조 롤라드, 오이스터스 록펠러 등 다양한 페스티브 시즌 요리와 부시 드 노엘, 슈톨렌, 구겔호프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살려줄 디저트를 선보인다. 또 크리스마스 특선 요리인 하프 사이즈 구운 랍스터 요리와 특별함을 더해 줄 모엣 샹동 샴페인 한 잔이 테이블로 제공돼 더욱 풍성한 만찬을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 갈라 디너 뷔페 가격은 부가세 포함 12만 원이며, 12월 더 킹스 디너는 2부제로 나뉘어 운영된다.

◆스타필드 별마당 도서관, DFA 어워드서 대상 수상

스타필드 코엑스몰의 '별마당 도서관'이 홍콩 디자인센터(HKDC)가 주관하는 '디자인 포 아시아 어워드(Design For Asia Awards, DFA 어워드) 2018'에서 환경 디자인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4일 홍콩 컨벤션 디자인 센터에서 진행된 'DFA 어워드'는 올해로 16회를 맞은 아시아 최고 권위의 디자인 어워드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의 별마당 도서관은 디자인뿐만 아니라 환경적 지속 가능성과 사회문화적 측면에서 높이 평가받아 환경 디자인 부문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별마당 도서관은 도심 속 대형 쇼핑몰 안에 배치된 열린 도서관으로 총면적 2천800㎡에 2개 층으로 구성돼 있다. 다양한 책상과 편안한 의자를 배치해 독서는 물론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문화공간으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준 작품으로 평가를 받아 이같이 수상하게 됐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살롱 드 클래스' 진행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이 오는 14일 정기 클래스인 '살롱 드 클래스(Salon de class)'를 진행한다. 황제의 샴페인으로 불리는 '루이 로드레 브륏 프리미에' 샴페인, 그와 어울리는 프리미엄 마리아주 핑거푸드 7종을 즐기며 호텔 1층 플라워샵 '아디엘'의 플로리스트들에게 직접 생화를 활용한 크리스마스 데커레이션 만들기를 배워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살롱 드 클래스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5층 카네이션 룸에서 진행되며, 선착순 30명까지 호텔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가격은 1인당 10만 원(세금 포함)이다.

◆애경산업, 보육원 아동 위한 '힐링&여행 문화체험'

애경산업은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함께 5,6일 양일간 보육원 아동을 위한 '힐링 & 여행 문화체험'을 지원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충남 부여 소재 삼신보육원의 40여명 아동들은 이날부터 1박2일 동안 레고 체험과 영화관람 및 광명동굴, 아쿠아리움, 놀이공원 등을 견학한다. 애경산업은 이번 행사에 필요한 교통, 숙식 등의 경비를 전액 지원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9월 미혼한부모 가정을 위한 '2박3일 독도탐방 힐링 캠프'를 시작으로 11월에는 전남 장성 소재의 상록원 아동을 위한 '1박2일 서울근교 힐링캠프' 등을 진행했으며 이번에 3회째를 맞이했다.

◆이랜드월드 로이드, 강남점 리뉴얼 오픈

이랜드월드의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강남점을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 기존에는 모든 매장이 일관적인 인테리어를 선보였지만, 이번 매장은 젊은 세대들이 많이 모이는 상권인 만큼 상권의 특성을 적극 반영해 강남점만의 내부 VMD 구성을 완료했다.

로이드 강남점은 특별한 선물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개인화 상품 추천코너와 눈치 보지 않고 셀프 쇼핑을 할 수 있는 신생코너를 새롭게 도입했다. 25~35세 오피스 고객을 위한 기프트 주얼리와 시계 등 총 2천300여가지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로이드는 강남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곰돌이와 오르골 패키지를 증정 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리아센터, 중앙자활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코리아센터는 중앙자활센터와 전자상거래 판로확보 및 교육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중앙자활센터는 2008년 국민기초생활보장법 제15조의2 법률을 근거로 저소득 취약계층의 자활촉진을 위해 설립된 보건복지부 산하 특수 법인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코리아센터는 메이크샵 솔루션을 활용한 자활생산품의 온라인 쇼핑몰 구축과 창업교육, 해외(미국, 중국, 일본 등)판로 개척을 지원한다. 또 매출 향상을 위한 현장 클리닉과 1:1 맞춤형 컨설팅 등도 제공할 예정이다.

앞서 코리아센터는 지난해 12월부터 대전광역자활센터와 업무협약을 맺고 다양한 자활상품의 온라인 판로개척을 지원한 공을 인정받아 대전광역시장상을 수상한 바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신세계푸드, '올반 바나나찐빵'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