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선데이토즈, 크리스마스 맞이해 '게임 캐럴' 선보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게임용 3곡은 게임 내에서…배포용 2곡은 홈페이지 통해 5일부터 무료 배포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자체 제작한 게임 캐럴을 선보이며 고객들과의 성탄맞이에 나선다.

선데이토즈는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크리스마스 업데이트와 함께 게임 캐럴을 공개한다고 5일 발표했다.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은 이달 25일까지 성탄 이벤트를 진행한다. 성탄 트리와 포인세티아 정원 등 크리스마스 버전으로 게임의 배경을 꾸몄으며 퍼즐을 플레이하며 모으는 선물 보따리로 크리스마스의 특별판 장식을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 내에서 30초 분량의 게임용 캐럴 3곡을 선보인다. 이를 배포용으로 확장한 1분 가량의 2곡도 함께 공개한다.

배포되는 '곰들의 아늑한 밤(Bears Cozy Night)'은 하프 연주와 함께 썰매 소리로 친숙한 슬레이벨로 성스러운 성탄 저녁을 그려낸 캐럴이며 '행운의 크리스마스(Lucky Christmas)'는 크리스마스의 축제를 소재로 박수, 나팔 소리 등으로 구성한 경쾌한 연주곡이다.

다른 1곡인 '베어스 타운으로 오세요(Coming Bears Town)'는 말썽꾸러기 곰 삼형제의 익살을 표현한 신나는 리듬의 드럼, 종소리로 연주된다.

선데이토즈 관계자는 "성탄을 맞이한 모바일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크리스마스 업데이트를와 함께 게임 캐럴을 공개한다"며 "게임과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배포하는 게임 캐럴이 많은 분들께 이색 성탄 선물이 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나리기자 lord@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선데이토즈, 크리스마스 맞이해 '게임 캐럴' 선보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