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지니뮤직 "KT멤버십 포인트로 음악 저렴하게 감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알뜰음악감상 포인트형으로 일반형보다 저렴하게 결제 가능

[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지니뮤직은 쓴 만큼 음악비용을 지불하는 이용자들이 KT 멤버십 포인트로 더 저렴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알뜰음악감상 포인트형' 상품을 출시했다고 5일 발표했다.

알뜰음악감상 상품은 무제한 음악스트리밍 상품을 구매하기 부담스러운 이용자들이 음악을 듣고 싶을 때 곡당 음악이용료를 지불하며 음악을 들을 수 있도록 한 종량제 상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론칭한 '알뜰음악감상 포인트형'은 KT 멤버십 포인트로 일부 금액을 결제할 수 있고, 이용자들이 포인트소비로 음악가격을 낮춰 이용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알뜰음악감상 포인트형' 상품은 한 곡 감상 시 '기본료 100원+곡당10원+5포인트'로 요금이 발생된다. 알뜰음악감상 일반형 상품(기본료 100원+ 곡당15원)보다 곡당 가격이 저렴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지니뮤직은 알뜰음악감상상품을 구매하려고 하는 이용자에게 현재까지 이용한 월단위 평균 스트리밍 음악횟수를 제공한다. 이용자가 소비패턴을 파악하고 합리적으로 판단해 알뜰음악상품 구매하도록 하기 위해서다. 또 알뜰음악감상 상품구매자에게는 합리적인 음악소비를 유도하기 위해 100회 음원소비 때마다 사용현황을 알려준다.

김택수 지니뮤직 플랫폼사업팀장은 "2015년 음악소비량이 적고 가끔씩 음악을 찾아 듣는 고객들을 위해 알뜰음악감상상품을 론칭했고 이 상품 가입자가 전년대비 50% 이상 증가했다"며 "이제 알뜰음악감상상품 이용자들은 KT멤버십 포인트로 일부 결제를 할 수 있어 고객들이 체감하는 가격이 더 낮아졌다"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니뮤직 "KT멤버십 포인트로 음악 저렴하게 감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