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TV 광고 '진서연 편'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트렌드세터 편'·'트레일러 편'에 뒤이어 세번째 TV 광고 선보여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의 세 번째 TV 광고 영상 '진서연 편'이 공개됐다.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자사의 하반기 최고 기대작인 모바일 게임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개발사 체리벅스·블소 레볼루션) 세 번째 TV 광고 영상인 진서연 편을 공개했다고 3일 발표했다.

넷마블은 앞서 게임에 대한 높은 완성도를 전하는 '트랜드세터 편'과 게임의 스토리를 알 수 있는 '트레일러 편'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에는 게임 핵심 캐릭터를 설명하는 진서연 편을 선보이게 됐다.

블소 레볼루션은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앤소울' 지식재산권(IP)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여기서 진서연은 블소 레볼루션의 세계관을 이끄는 핵심 캐릭터로 여러 사건들을 겪으면서 세상에 대한 복수를 하게 되는 희대의 악녀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강지훈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게임의 완성도, 스토리, 캐릭터 등 각각의 특징을 살린 세 편의 광고 영상을 통해 블소 레볼루션에 대한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며 "출시가 임박한 만큼 안정적인 서비스에 만전을 다해 기대 이상의 재미와 성과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오는 6일 블소 레볼루션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캐릭터명 선점, 사전등록, 보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캐릭터명 선점의 경우 처음에 준비한 서버 50개를 비롯해 1~4차에 걸쳐 추가한 50개 서버 역시 모두 마감됨에 따라 지난 23일 기존 서버 50개의 수용 인원을 확대하기도 했다.

사전등록 이벤트의 경우 참여자 전원에게 정식 출시 이후 사용 가능한 의상 아이템을 지급하며, 구글 플레이 사전등록 시 1만 은화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보패 이벤트에 참여하면 고급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블레이드앤소울' 세번째 TV 광고 영상 '진서연편'.
김나리기자 lord@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TV 광고 '진서연 편'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