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프리스비, 아이패드 프로·맥북에어 신제품 30일부터 사전결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패드 프로·맥북에어 국내 출시 확정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애플 리셀러인 프리스비가 아이패드 프로와 맥북에어 신제품에 대한 사전결제를 30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전 결제는 프리스비 온라인 홈페이지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능하다. 아이패드 프로 사전 결제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강화유리필름과 온라인 5천원 적립금을, 맥북에어 사전 결제 고객에게는 5만원 이벤트카드와 온라인 5천원 적립금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 반납 후 구매하면 보상금액에 최대 7만원까지 추가 지원된다.

다음달 7일 출시 예정인 아이패드 프로는 홈버튼을 제거하고, 페이스ID를 장착해 내부 디스플레이 사이즈를 키웠다. 라이트닝 단자에서 USB-C타입으로 변경돼 외부 디스플레이나 카메라 등과 폭넓게 연결된다. 11인치와 12.9인치 디스플레이 2가지 형태로 출시되며, 64GB, 256GB, 512GB, 1TB 용량으로 구성된다.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 2가지 색으로 출시된다.

함께 출시 예정인 맥북에어는 터치ID와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썬더볼트3 포트 2개가 추가됐으며, 8세대 코어 프로세서를 사용한다. 기본형, 고급형 2가지로 스페이스 그레이, 골드, 실버 3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프리스비는 맥미니 신제품 사전결제도 함께 진행한다. 역시 프리스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전결제가 가능하다.

한편 프리스비는 오는 1일 홈플러스 부천상동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대형마트에 프리스비가 입점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프리스비, 아이패드 프로·맥북에어 신제품 30일부터 사전결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