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교촌치킨, 11번가 입점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교촌치킨, 11번가 입점

교촌치킨이 11번가 입점을 통해 판매 채널을 넓히고 주문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교촌치킨은 이번에 11번가와의 업무 제휴를 통해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매출을 활성화한다는 방침이다.

고객들은 11번가 웹사이트에서 검색창에 '교촌치킨'을 검색해 메뉴를 선택하면 모바일 쿠폰을 구입할 수 있다. 구입한 모바일 쿠폰은 배달 시 모바일 쿠폰 번호를 통해 결제할 수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판매되는 메뉴는 치킨과 웨지감자 200g, 콜라 1.25L의 세트로 구성될 예정이다.

◆BAT코리아, '글로 레드' 전국 편의점서 판매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가 연말을 맞아 출시한 '글로'의 한정판 '글로 레드'를 30일부터 전국 세븐일레븐, CU, GS25 편의점에서 선보인다.

강렬한 매력을 뿜는 '글로 레드'는 선명한 붉은 색상이 포인트다. 글로 시리즈 2의 시그니처 룩인 빛나는 광택의 상단과 매트한 하단의 듀얼톤에 붉은 색상 특유의 고급스러움을 담아 특별한 연말의 분위기를 자아낸다.

'글로 레드'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9만 원, 쿠폰 적용가는 6만 원이다. '글로 레드'는 글로 홈페이지와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 및 전국 세븐일레븐, CU, GS25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삼광글라스, 11번가서 '창고 대개방' 행사 실시

삼광글라스가 12월 2일 단 하루 동안 11번가에서 글라스락을 비롯해 프리미엄 쿡웨어 등 자사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온라인 창고 대개방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삼광글라스가 마련한 올해의 마지막 글라스락 창고 대개방 행사다. 이번 온라인 창고 대개방에서는 삼광글라스의 대표 유리밀폐용기 브랜드 글라스락 제품은 물론 베카, 시트램, 셰프토프 등 프리미엄 쿡웨어 제품들까지 총 150여 종의 다양한 주방용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2018 히트상품 대전' 진행

롯데하이마트가 연말을 맞아 12월 한 달간 '2018 히트상품 대전'을 진행한다. 올 한 해 동안 사랑 받은 인기 가전을 총 460억 원 물량으로 모아 전국 하이마트 매장과 하이마트쇼핑몰에서 최대 50% 할인 판매 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이 기간 동안 '2018 대형가전 히트10선', '2018 이슈가전 기획전' 등 다양한 판촉행사를 진행하는 한편, '의류관리기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전국 하이마트 매장과 하이마트쇼핑몰 방문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올해 큰 인기를 모은 의류관리기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FRJ, 아시아 불우이웃에 15억 상당 의류 기부

에프알제이는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과 손잡고 아시아지역 불우이웃을 돕기 위해 15억 상당 의류를 공동 기부했다.

지난 29일 하이서울 유스호스텔에서 열린 의류 전달식에는 에프알제이 성창식 대표, 한세드림 윤종선 상무를 비롯해 청소년 연맹 한기호 총재, 황경주 사무총장, 김성곤 기획경영본부장, 2018 미스에프알제이 미 김계령이 참석했다.

올해로 4년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매년 기부 금액이 증가하고 있다. 올해는 작년 보다 약 2배 이상 증가한 15억 상당의 의류를 준비했다. 기부된 옷들은 남수단, 동티모르, 에티오피아, 인도네시아, 네팔, 라오스, 캄보디아, 필리핀 등 어려운 형편으로 인해 의류 수급이 어려운 불우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11번가, SM·팬톤 협업 상품 사전예약 판매

11번가는 오는 12월 14일까지 '2019 SM아티스트+팬톤'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단독 판매한다.

이번 제품은 SM브랜드마케팅이 엔터테인먼트 최초로 색채전문기업 팬톤과 협업해 출시하는 상품이다. SM 아티스트 9팀의 팬클럽 상징색을 팬톤 컬러와 결합해 다이어리, 노트, 여권지갑 등 총 90여 종의 라이프 스타일 상품으로 구성했다.

본 판매는 12월 20일부터 SM타운 기프트 숍과 SM타운마켓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사전예약을 통해 각 아티스트 별 4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아티스트의 2019년 새해 인사말이 담긴 연하장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위메프, 12월에도 '초특가 12시딜' 이어간다

위메프는 12월 한 달 간 매일 오전·오후 12시에 '초특가 12시딜'을 진행한다. 아이패드 6세대(32GB), BHC 뿌링클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저렴하게 만날 수 있다.

1~12일까지 결제 금액의 최대 50%를 위메프 포인트로 돌려주는 '메리 1212데이'도 연다. 하루 총 5만장의 적립 이용권을 자정(00시)과 정오(12시)에 선착순 배포한다. [메리 1212데이] 말머리가 붙은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결제액의 50% 또는 20%를 위메프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적립권을 발급 받은 당일에 10만원 이상 구매해야 포인트가 적립된다. 1개의 ID당 최대 적립금액은 7만 포인트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교촌치킨, 11번가 입점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