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동원F&B, '덴마크 뮤닝' 앞세워 면역 건기식 시장 키운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출시 한 달 100만 개 판매 돌파…2020년 연매출 1천억 브랜드로 육성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동원F&B가 유가공 업계 최초 면역 건강기능식품인 '덴마크 뮤닝'이 빠른 속도로 인기를 얻자, 오는 2020년까지 연간 1천 억 원 규모의 브랜드로 성장시키겠다고 밝혔다.

21일 동원F&B는 '덴마크 뮤닝'이 출시 한 달만에 판매 개수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발표했다.

'덴마크 뮤닝'은 프리미엄 유가공 브랜드 덴마크가 업계 최초로 면역 건강기능성을 인증받아 출시한 발효유다. 특히 소비자들이 건강기능식품을 먹는 가장 큰 목적인 면역력 증진 기능에 집중해 발효유를 건강기능식품 시장으로 확장시킨 제품이다.

'덴마크 뮤닝'은 면역 다당체를 함유한 알로에 겔과 특허 유산균을 담아 건강기능성을 획득했다. 알로에 겔에 포함된 다당체 성분은 면역세포의 수와 활동을 증가시켜 면역력을 향상시킬 뿐 아니라, 장 건강과 피부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뮤닝 한 병에 약 60mg의 다당체가 함유돼 있어 하루 두 병 이상이면 피부 건강∙장 건강∙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덴마크'는 뮤닝 출시 후 한 달간 판매현장에서 뮤닝 4병과 천지인 홍삼파우치 2팩을 담은 '면역키트'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면역 케어와 관련해 소비자들의 뇌리에 홍삼과 뮤닝을 함께 떠올리게끔 하는 목적이었다.

면역키트 프로모션에 이어 오는 29일부터는 판매현장에서 4병들이 묶음제품을 구매하면 2병을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12월부터 '면역엔 뮤닝'이라는 메시지로 디지털 바이럴 광고를 진행한다. 내년에는 TV광고도 계획 중에 있다.

덴마크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미세먼지가 다시 기승을 부리며 면역케어의 필요성에 공감된 소비자들이 뮤닝에 관심을 나타낸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 홍삼 대신 뮤닝을 통해 소비자들이 맛있고 간편하게 면역케어를 하게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원F&B, '덴마크 뮤닝' 앞세워 면역 건기식 시장 키운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