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동급생, 첫 리얼리티 '동급생 1교시' 론칭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동급생 1교시'로 신개념 리얼리티 도전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보컬그룹 동급생의 숨겨진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첫 번째 리얼리티가 베일을 벗는다.

동급생의 첫 번째 리얼리티 '동급생 1교시'가 20일 오후 6시 HF뮤직컴퍼니 V라이브 채널과 동급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다. '동급생 1교시'는 동급생의 SNS 첫 번째 콘텐츠로 열정적인 창작 과정과 아직 때 묻지 않은 순수한 20대 청년들의 다양한 일상과 감성에 초점을 맞췄다.

동급생은 '동급생 1교시'를 시작으로 다양한 에피소드들이 시즌제로 팬들을 찾을 계획이다. 그 첫 시즌인 '동급생 1교시'는 성정, 병민, 재성의 매력을 소개하는 동시에 97년생 동갑내기 뮤지션들이 음악을 만드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뮤직 스토리가 펼쳐진다.

이를 위해 특별한 조력자가 함께 한다. '음반 파는 PD들'이라는 콘셉트로 2PM, 장근석, 박보검, 아스트로, 서강준 등 내로라하는 스타들과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기획하며 호흡을 맞춰온 코리아뮤직(KOREAMUZIK)이 제작을 맡은 것.

이들은 자연스러우면서도 감각이 살아있는 영상들로 동급생의 매력을 한층 아름답게 전달하는 것은 물론, K-POP 전문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프라인매장 '상암동음반가게'와의 콘텐츠 연계로 다양한 볼 거리와 들을 거리를 탄생시킬 예정이다.

소속사 HF뮤직컴퍼니는 "기존 아이돌 리얼리티와는 조금은 색다른 보컬그룹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코리아뮤직의 감각적인 제작 노하우와 함께 여러분에게 다양한 동급생의 매력, 그리고 음악의 감동을 전달하고 싶다"고 밝혔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급생, 첫 리얼리티 '동급생 1교시'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