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롯데칠성음료, '칸타타&레쓰비' 겨울 패키지 한정 판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연말 분위기 담은 색다른 패키지 제품 선봬…내년 1월까지 운영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연말 분위기를 담은 '칸타타'와 '레쓰비'의 겨울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 제품은 2016년부터 매년 겨울 시즌에 선보이는 3번째 스페셜 패키지로,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과 소소한 즐거움을 제공하고 대표 캔커피 브랜드인 칸타타와 레쓰비에 신선한 느낌을 불어 넣기 위해 기획됐다.

겨울 패키지는 '올해도 찾아온 특별하고 따스한 겨울 선물! 포근한 연말 감성을 입은 칸타타와 레쓰비를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세요!'라는 콘셉트와 함께 칸타타 5종과 레쓰비 5종으로 출시됐다. 내년 1월까지 한정 판매된다.

칸타타 겨울 패키지는 지난 한 해를 마무리하는 흥겨운 연말의 재즈 파티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눈꽃과 방울 등의 디자인에 피아노, 콘트라베이스, 나팔 등을 흥겹게 연주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파스텔 색조의 이미지로 담아냈다.

레쓰비 겨울 패키지는 추운 겨울날 따뜻한 레쓰비를 주고 받으며 싹 트던 설렘을 표현하기 위해 연인을 포근하게 안아 온기를 나누고, 함께 담요를 덮고 눈 내린 겨울 풍경을 바라보는 감성적인 이미지를 담았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올해 3번째로 선보이는 칸타타, 레쓰비 겨울 패키지는 평소 커피를 즐겨 마시거나 특별한 패키지 디자인을 소장하고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칠성음료, '칸타타&레쓰비' 겨울 패키지 한정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