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기아차, 'K-드라이빙 케어 서비스'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주유할인, 무료세차, 렌터카 대여기간 연장 혜택 제공

[아이뉴스24 한상연 기자] 기아자동차는 SK네트웍스와 손잡고 기아레드멤버스 회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가입 후 1년 동안 주유할인, 무료세차, 렌터카 대여기간 연장 등 혜택을 제공하는 K-드라이빙 케어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K-드라이빙 케어 서비스는 기아레드멤버스 고객이라면 3만 레드포인트로 자동차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서비스 가입 고객들에게는 전용 멤버십카드가 발급되며, 가입한 날로부터 1년 동안 SK네트웍스 제휴처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주유할인의 경우 전국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에서 횟수 제한 없이 월 30만원 한도 내에서 리터당 2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별도로 주유할인 혜택이 있는 신용카드를 보유한 경우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또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 내 위치한 세차장에서는 횟수 제한 없이 연 12회에 걸쳐 무료 자동세차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렌터카 추가 제공의 경우 SK렌터카를 통해 K7, 쏘렌토 등 기아차 준대형 차급 이하 차량을 24시간 이상 대여하면 동일 차량으로 추가 24시간 연장 혜택이 제공된다.

기아차는 이번 K-드라이빙 케어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서비스를 가입하고 추가로 SK네트웍스의 모스트 앱을 설치하는 모든 고객에게 3천원 주유 할인권을 제공하기로 했다. 올해 안으로 할인권을 사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인공지능 스피커 '누구 캔들'을 증정한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K-드라이빙 케어 서비스의 출시로 기아레드멤버스 고객들이 더욱 알차고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만족을 높일 다양한 멤버십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상연기자 hhch1113@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기아차, 'K-드라이빙 케어 서비스'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