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SKT, 수능생에 데이터무제한요금제 '반값'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0플랜 라지, 6개월간 3만4천500원에 이용 가능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을 위해 SK텔레콤이 요금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은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에게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인 '0플랜 라지'를 3만원대에 제공하는 등 '0 X 수능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5일 발표했다.

만 17~19세(99~01년생) 고객은 프로모션 기간 내 0플랜 가입 시 6개월간 월 6만9천원인 '0플랜 라지'를 선택약정 25% 할인에 수험생 25% 추가 할인을 더해 월 3만4천5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수능일인 15일부터 12월 31일 까지 신규 가입(번호이동 포함), 기기 변경, 재약정 및 요금제 변경하는 모든 고객들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에 할인혜택이 적용되는 '0플랜 라지'는 일반요금제인 'T플랜' 대비 저렴한 요금으로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T플랜은 '패밀리(월7만9천원)' 이상 가입 시 가족간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는 반면, 0플랜은 '라지'에서도 가족 공유가 가능하다. 무료 추가혜택으로 ▲VIP멤버십 ▲뮤직메이트 무제한 ▲옥수수 1만2천포인트 가운데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 고객은 수능시험표 등 별도 증빙 제출 없이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수험생들을 위해 영화와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프로모션 고객들은 '영한동' 웹사이트에서 예비 0 캠퍼스에 가입하면 ▲옥수수 2만 포인트와 ▲뮤직메이트 6개월 무제한 듣기 ▲클라우드베리 100GB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한 연말 콘서트도 열린다.

SK텔레콤은 ‘예비 0캠퍼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2월 20일 고려대에서 열리는 엑소 공연티켓 4천장을 선물한다. 또 내달 29일~30일 코엑스홀에서 열리는 힙합 페스티벌 '라이드 더 비트(Ride the beat!)' 콘서트 표도 오는 21일 T데이 할인을 통해 수험생에게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행사에는 자이언티, 더콰이엇 등 래퍼가 출연한다.

이 외 '예비 0캠퍼스' 가입 고객이 T월드 매장에 방문하면 수능 수험생 전용 '0카드' 3천원 충전 쿠폰을 준다. 쿠폰을 '영한동' 웹사이트에서 등록하면, 편의점이나 커피숍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0카드'가 우편으로 배송된다.

양맹석 SK텔레콤 MNO사업지원그룹장은 "수험생 고객의 새출발을 응원하는 취지로 0 X 수능페스티벌을 통해 요금·콘텐츠·문화생활 등 여러 파격적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수험생뿐 아니라 미래 고객인 1020세대에 사랑 받기 위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T, 수능생에 데이터무제한요금제 '반값'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