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소년공화국 수웅, 팀 활동 중단 후 연기로 첫 행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3D VR 첩보 로맨스 드라마 '시크릿 로맨스' 주연 맡아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소년공화국 멤버 수웅이 연기자 이수웅으로 본격 활동을 예고했다. 지난 9월 무기한 팀 활동 중단 선언 후 첫 행보다.

이수웅은 국내 최초 3D VR 첩보 로맨스 드라마 '시크릿 로맨스(Secret Romance)'에서 남자 주인공인 국정원 요원 한우진 역을 맡았다. 한우진은 모든 일에 열정적이지만, 한국을 방문한 비밀스러운 중국인 관광객 루이(차오루)와 애틋한 로맨스를 펼친다.

이수웅은 국정원 요원을 연기하는 만큼 서울, 부산, 제주 등을 배경으로 화려한 액션을 선보인다. 동시에 연상인 차오루와 달달한 로맨스도 만들어낼 예정이다.

MBC에브리원 웹드라마 '연금술사'와 JTBC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에서 감칠맛 나는 깜짝 연기를 펼친 이수웅은 소년공화국 멤버 시절에도 KBS2 '더 유닛'에 출연해 '인트로 장인', '엔딩 요정'으로 불리는 등 비주얼 면에서도 눈길을 끌었다.

몰입력 높은 VR 기술을 구현하는 토마토프로덕션과 '구해줘', '복수노트'와 같은 탄탄한 시나리오로 시청자의 높은 관심을 받은 드라마를 제작한 히든시퀀스의 만남을 통해 탄생하는 드라마 '시크릿 로맨스'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지원으로 제작되는 국내 첫 3D VR 첩보 로맨스 드라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년공화국 수웅, 팀 활동 중단 후 연기로 첫 행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