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쿠팡, 연중 최대 쇼핑 축제 '쿠팡 땡큐 위크' 시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카테고리별 인기상품 최대 65% 할인…국내외 브랜드 총집합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쿠팡이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 대축제 '쿠팡 땡큐 위크'를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가전, 주방, 출산유아동, 뷰티, 생활용품 등 카테고리별 인기상품 4천여개를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삼성·LG·다이슨 등 인기 가전 브랜드부터 스토케·페도라 등 프리미엄 출산유아동 브랜드 등 200여개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베스트 상품을 한 곳에서 모두 만나 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7시에 올해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제품 8개를 선정해 최대 50~6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 밖에 주제별로 제품을 분류한 '카테고리관', 브랜드별 인기상품을 모두 모은 '브랜드관'도 준비해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다.

쿠팡은 올해도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신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9월에는 직매입 서비스인 로켓배송 누적 배송 상품이 10억개를 돌파 했고, 하루 150만개 이상의 상품을 차질없이 익일배송 하고 있다. 최근에는 자정까지 주문한 제품을 오전 7시 전까지 배송해 주는 새벽배송과 함께 기존에 온라인으로 구입하기 힘들었던 채소, 계란, 유제품 등을 배송하는 신선식품 배송도 시작했다.

나비드 베이셰 쿠팡 이커머스 SVP는 "쿠팡이 다시 한 번 기록적인 성장을 이루도록 도움을 준 고객들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우리는 매일 저렴한 가격, 확실한 익일 배송, 그리고 로켓와우를 통한 무료배송과 무료반품으로 고객 만족을 실천하고 있다"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쿠팡, 연중 최대 쇼핑 축제 '쿠팡 땡큐 위크'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