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더맨블랙, 데뷔곡 '프리폴' 뮤비 티저 공개…조각 비주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5일 첫번째 데뷔앨범 '베리어스 컬러스' 발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돌' 더맨블랙의 첫 공식 미니앨범 타이틀곡 'Free Fall(프리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더맨블랙 측은 '프리폴' 뮤직비디오 프리뷰 영상을 13일 정오 공식 V채널과 스타디움 유투브,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프리폴'은 신스팝곡으로, 반복되는 신스 사운드와 힘 있는 비트를 통해 아련하면서도 파워풀한 곡의 분위기를 조성했다. 더 맨 블랙(THE MAN BLK)의 꾸밈없는 듯한 목소리에 그들만의 진실된 감성이 더해져, 잠시 잊고 지냈던 첫사랑에 대한 기억을 떠올리게 한다.

더맨블랙은 이번 티저 영상에서 배우돌, 수능돌, 만능돌이라는 수식어가 붙고 있는 그룹답게 충만한 표정연기로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였다.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 더 맨 블랙은 멤버 고우진, 강태우, 이형석, 윤준원, 엄세웅, 신정유, 정진환, 천승호, 최성용, 최찬이 등 10인조로 구성된 배우 그룹이다. 탄탄한 연기력을 기본으로 다양한 끼와 재능을 가진 멤버로 데뷔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현재 네이버 TV와 V채널에서 방영 중인 하이틴 히어로물 웹드라마 '고벤져스'를 통해 연기자로 먼저 데뷔했다.

더맨블랙은 15일 오후 6시 첫번째 데뷔 앨범 '베리어스 컬러스(Various Colors)를 공개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맨블랙, 데뷔곡 '프리폴' 뮤비 티저 공개…조각 비주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