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아프리카TV, 신입사원 공채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내달 7일까지 서류접수

[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아프리카TV는 '2019년 아프리카TV 신입사원 공개채용' 서류접수를 오는 12월 7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발표했다.

아프리카TV는 이번 공개채용을 통해 플랫폼, 콘텐츠. e스포츠, O2O(Online to Offline) 등의 분야를 강화해 뉴미디어로서의 경쟁력을 높이고 플랫폼 영향력을 확대해나가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이번 공개 채용에서는 운영, CS, 콘텐츠 기획, 개발, 플랫폼 기획, 영업 등 6개 직군 16개 부문의 인재를 모집한다.

모집부문으로는 ▲야간 콘텐츠 운영 ▲방송 모니터링 ▲방송 시스템 기술 기획 ▲고객상담 및 지원 ▲BJ육성 및 콘텐츠 기획 ▲e스포츠 기획 및 운영 ▲게임 BJ 육성 및 콘텐츠 기획 ▲웹 서비스 개발 등이다.

서류 접수는 아프리카TV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1차 면접→2차 면접→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자들의 아프리카TV 서비스 및 직무 이해를 돕기 위해 오프라인 채용설명회도 진행된다. 오프라인 채용 설명회는 오는 19일부터 3주 동안 대학교 6곳, 고등학교 2곳 총 8곳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채용설명회 일정 별 안내는 추후 아프리카TV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오프라인 채용설명회에 참여하지 못하는 이들을 위한 온라인 채용설명회도 마련된다. 온라인 채용 설명회는 아프리카TV HR 방송국 사이트에서 라이브로 진행된다. 온라인 채용설명회에서는 지원자와 직무 별 실무자가 채팅을 통해 소통할 수 있는 실시간 Q&A 시간도 마련될 계획이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프리카TV, 신입사원 공채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