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SK텔링크, 공부 특화 '나만의 폰'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ZTE 블레이드 V9 비타 기반…3개 모드 설정 가능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공부에 집중할 수 있게 스마트폰 사용 모드를 바꿀 수 있는 특화 단말기가 나왔다.

SK텔링크(대표 김선중)는 학습 특화폰 '공부의 신' 시리즈를 업그레이드한 '나만의 공부폰'을 출시한다고 13일 발표했다.

SK텔링크는 'ZTE 블레이드 V9 비타'를 기반으로 ▲피처폰 모드 ▲열공폰 모드 ▲스마트폰 모드 등 3가지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는 '나만의 공부폰'을 마련했다. 18대9 비율의 5.45인치 풀스크린 화면과 후면 듀얼 카메라와 같은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요소를 갖췄다.

기존 공부의 신 시리즈가 경우 와이파이를 포함한 데이터 연결 기능을 막아 게임, SNS 및 인터넷 등 학습 방해요인을 원천적으로 차단했다면 새로운 공부폰은 상황에 맞게 이용할 수 있어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했다.

나만의 공부폰 출고가는 18만3천700원이며, 요금제는 기존 공부의 신 시리즈와 동일하게 가입할 수 있다. 청소년 전용 'LTE 공신 데이터' 요금제 경우 월 2만6천400원(부가가치세 포함)에 음성 160분, 데이터 650MB 등이 제공된다.

나만의 공부폰은 SK세븐모바일 온라인 통합몰과 롯데하이마트, 일반 판매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기영 SK텔링크 MVNO사업본부장은 "데이터 이용을 차단해 공부를 강요하는 대신 보다 효율적으로 스마트폰을 공부에 활용할 수 있도록 2세대 공부폰인 '나만의 공부폰'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SK세븐모바일은 고객의 불편함에 주목해 상품을 지속적으로 보완하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핵심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텔링크, 공부 특화 '나만의 폰'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