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라온닉스, 충청권시장 공략 시동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충남지사 설립…연말까지 10개 대리점 구축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에너지 절약사업을 주도하고 있는 라온닉스(대표 박산)가 충청권 시장 공략에 고삐를 죈다

이를 위해 라온닉스는 9일 오후5시 대전 대덕구에 위치한 대전산업용재 유통상가단지에 충남지사(지사장 임채환)를 마련하고 개소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대전과 중부지역 고객사 그리고 지역 사업자 관계자와 라온닉스 임직원들이 자리했다.

라온닉스는 2015년 대통령상을 수상한 신기술인 순간 발열체를 활용해 에너지 절약사업을 주도하고 있다. 순간 발열체를 적용한 순간 온수기와 동파 방지기, 해수전용 온수기, 냉난방 스코 시스템 등이 주력 제품이다.

라온닉스는 충남지사 신설에 이어 대전과 세종, 서산 등 충남권을 공략할 10개 대리점을 올해 연말까지 추가 개설하고 주력 제품인 전기보일러, 전기 순간온수기, 전기 온풍기 등을 충청권역에 본격 공급할 예정이다.

라온닉스는 내년까지 전국적인 영업망을 확충하기 위해 지난 9월에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견고한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박산 라온닉스 대표는 "충남지역 판매를 통해 전국 영업망 구축에 한발 더 나아가게 됐다"며 "충남지사를 통해 충남권 소비자들이 고효율 난방기기를 손쉽고 편리하게 접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명진기자 pmj@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온닉스, 충청권시장 공략 시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