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대우루컴즈, 하만카돈 음향 기술 적용된 UHD TV 특가 판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대우루컴즈 창립 16주년 기념…160대 한정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대우루컴즈가 오는 10일부터 한 달간 하만카돈 음향 기술이 적용된 UHD TV '다이렉트 TV PRO Harman Kardon T49AGZZ1TU, T55AGZZ1TU'를 특가 판매한다고 9일 발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대우루컴즈 창립 16주년과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160대 한정으로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T49AGZZ1TU' 모델은 53만9100원, 'T55AGZZ1TU' 모델은 71만9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각각 10% 할인된 가격이다.

다이렉트 TV PRO Harman Kardon은 세련된 디자인을 선호하는 한국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해 차콜그레이 색상 메탈 프레임과 8mm 두께의 베젤을 적용했다. TV 전면부로 스피커를 배치해 시청자에게 생생한 소리를 전달한다.

하만카돈 기술력이 적용된 12W+12W 스피커는 고품질 스피커 유닛과 트위터를 탑재했다. 패널 역시 Adobe RGB 89%, DCI-P3 87% 수준의 색 재현율을 구현하고 HDR10을 지원한다.

리모컨 원터치 실행이 가능한 UHD 해상도 지원 넷플릭스 및 유튜브 애플리케이션을 내장하고 4K HDR 콘텐츠까지 재생할 수 있는 USB 다이렉트 기능을 갖췄다. TV 쓰러짐을 방지하는 전도 방지장치를 적용해 어린아이가 TV를 건드려도 넘어지지 않아 만약의 사고까지 방지할 수 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우루컴즈, 하만카돈 음향 기술 적용된 UHD TV 특가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