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글로벌 쇼케이스 내달 8일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넥슨 아레나서 韓·中·英 3개국 언어로 현장 생중계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의 오프라인 행사 '2018 카스온라인 글로벌 쇼케이스'를 내달 8일 개최한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은 밸브 코퍼레이션(대표 게이브 뉴웰)의 '카운터스트라이크' 시리즈를 기반으로 개발한 온라인 일인칭슈팅(FPS) 게임이다.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열리는 이번 쇼케이스는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의 겨울 업데이트 콘텐츠를 공개하고 개발진과 이용자 간 게임 대결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머독'을 비롯해 한국, 중국, 대만, 인도네시아, 루마니아 등 5개국 인기 게임 인플루언서와 각 국가 유저 대표 2인이 특별 게스트로 현장을 방문, 개인방송과 더불어 개발진, 유저와 소통하는 자리를 갖는다.

현장은 한국어, 중국어, 영어 등 3개국 언어로 생중계되며, 행사 당일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다. 쇼케이스 입장권은 오는 15일 티켓링크에서 구매 가능하고 티켓 판매 금액은 전액 기부한다.

넥슨은 쇼케이스에 앞서 오는 30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하고 현장을 방문하거나 생중계를 시청하면 마일리지 교환권, 파츠 교환권 등을 지급하고 추첨으로 30명에게는 '넥슨캐시(3천원)'를 선물한다.

김나리기자 lord@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글로벌 쇼케이스 내달 8일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