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세븐어클락, 하이라이트 팬 인증…'잘 지내줘' 커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잘 지내줘' 커버 끝으로 '훈훈어클락 시즌1' 마무리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그룹 세븐어클락이 선배 그룹인 하이라이트의 신곡 '잘 지내줘'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세븐어클락은 지난 8일 오후 유튜브를 비롯한 공식 SNS 채널에 세븐어클락 스타일로 커버한 하이라이트의 '잘 지내줘' 세로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자체 곡 커버 콘텐츠인 '훈훈어클락'을 통해 폭넓은 음악 소화력을 선보이고 있는 세븐어클락은 이번 커버를 통해 '훈훈어클락 시즌1'을 마무리한다.

세븐어클락은 하이라이트의 신곡이 공개되자마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의 추천곡! 도입부부터 너무 좋아서 감동받았습니다 로즈(세븐어클락 팬클럽 명칭)분들도 들어보세요~" 라며 직접 스트리밍 화면을 캡처해 올리기도 했다.

또 이전에도 세븐어클락의 리드 댄서인 한겸이 하이라이트의 멤버 이기광의 솔로곡 '오해해' 댄스 커버 영상을 올리는 등 하이라이트에 대한 존경을 표해왔다.

공개된 커버 영상 속 세븐어클락 멤버들은 서정적이고 고급스러운 곡 무드와 어우러지는 따뜻한 톤의 장소에서 깔끔한 모노톤의 세미 정장 착장으로 덤덤하게 세븐어클락만의 색깔로 곡을 소화해냈다. 하이라이트의 원숙한 감성과는 또 다른 세븐어락의 소년미가 매력.

세븐어클락은 지난 10월 발매한 미니 앨범 2집 '#7'의 타이틀곡 '나씽 베터(Nothing Better)'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세븐어클락, 하이라이트 팬 인증…'잘 지내줘' 커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