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KT 멤버십, 11월 'G마켓' '뚜레쥬르' 이용혜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영화 예매시 간편결제 이용 가능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11월 KT 멤버십 고객이 쇼핑 할인과 영화 간편 예매 혜택을 볼 수 있게 됐다.

KT(대표 황창규)는 11월 더블할인 멤버십 스페셜 혜택으로 'G마켓' '뚜레쥬르'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KT 멤버십 앱에서 온라인 영화 예매 간편 결제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일 발표했다.

KT는 모든 고객이 원하는 날, 원하는 제휴사 혜택을 줄 서지 않고 이용할 수 있는 선택형 멤버십 '2018 더블할인 멤버십'을 제공하며 매달 고객 선호 트렌드를 반영한 이달의 '더블할인 스페셜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KT는 11월 쇼핑 시즌을 맞아 고객 할인 프로모션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하는 G마켓에서 KT멤버십 고객 모두가 2만5천원 이상 상품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중복 할인쿠폰을 스페셜 혜택으로 제공한다. VIP 고객은 G마켓 '스마일클럽'에 별도 가입하면 7천원 중복 할인쿠폰으로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베이커리 뚜레쥬르도 연말까지 최대 30% 할인 혜택을 준다.

더블할인 상시 혜택으로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40% 할인 ▲도미노피자 최대 40% 할인 ▲ GS 수퍼마켓(현장)·GS 프레시(온라인) 5만원 이상 결제 시 각 1만원 할인 ▲CGV 온라인 예매 시 본인 및 동반 1인 포함 최대 8천원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문화혜택 '그레이트컬쳐'에서는 11월 ▲뮤지컬 광화문연가 전석 VIP, R석 50%/ S, A석 40% 할인 ▲연극 더플레이댓고우즈롱 전석 1+1 ▲전시 아드만 애니메이션 두번째 외출 50% 할인·엽서제공 혜택을 선보인다. 할인금액에 상관없이 1매당 1천 포인트만 차감된다.

한편 KT는 멤버십 앱에서 영화 온라인 예매·결제 시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도록 '간편결제 서비스'를 도입한다. KT멤버십 간편결제 서비스는 멤버십 할인과 계좌 결제가 결합된 것이며, 멤버십 앱에서 결제 은행 계좌를 등록해 놓으면 매번 카드 번호를 수기 입력하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영화 예매를 할 수 있다.

권기재 KT 무선서비스담당 상무는 "KT는 고객 취향을 고려한 제휴 혜택 제공과 함께 고객들이 멤버십 혜택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간편 결제 서비스를 새로 도입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멤버십 서비스 이용 편의를 위해 새로운 서비스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도민선기자 domingo@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멤버십, 11월 'G마켓' '뚜레쥬르' 이용혜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