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웹젠, '뮤 온라인H5' 구글 플레이 스토어 정식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웹젠(대표 김태영)이 신작 게임 '뮤 온라인H5(MU ONLINE H5)'의 정식서비스를 시작했다고 31일 발표했다.

웹젠은 이날 오후 3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신작 뮤 온라인H5의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했다. 뮤 온라인H5는 '뮤(MU)'의 고유한 콘텐츠를 활용해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의 재미는 그대로 이어가면서 자동성장형 역할수행게임(RPG)이라는 특성을 더해 편의성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뮤 온라인H5는 지난 12일부터 4일 동안 진행된 비공개테스트에서 안정적인 게임성은 물론, 동시접속자 수와 잔존율 등 사업지표에서 목표한 수준 이상의 결과를 보였다. 특히 테스트 기간 동안 커뮤니티가 활발하게 운영되고 참여자들도 정식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는 등 많은 관심과 호평을 받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정식 출시되는 뮤 온라인H5는 게임 내 미션 수행으로 달성한 업적 포인트에 따라 캐릭터 슬롯을 추가해 흑기사와 흑마법사, 요정 등 여러 캐릭터를 동시에 육성하면서 모두 데리고 다니는 '동시 성장'과 '협공 시스템'이 차별화 요소다.

회원들은 게임에 접속하지 않는 시간에도 대량으로 캐릭터 경험치를 얻을 수 있고 보유한 경험치는 원하는 캐릭터들에 분배해 여러 캐릭터들을 임의대로 성장시킬 수도 있어, 다양한 클래스의 조합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 있는 캐릭터 육성도 가능하다.

뮤 온라인H5에서는 길드원들이 서로 협력해 다른 길드와 대결하는 길드 콘텐츠와 '토끼 vs 양'처럼 색다른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용자간 대결(PvP) 콘텐츠 등 이용자 간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협력하고 경쟁할 수 있는 콘텐츠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웹젠은 뮤 온라인H5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우선, 이날 정식 출시 이후부터 내달 22일까지 각 서버 별 전투력 랭킹에 따라 가장 총 전투력이 높은 3명에게 '영웅/용사/희귀 영혼(각 순위)', '5등급 선물상자(공격, 방어, 생명 중 택1)', '각 순위 특별 호칭' 등 특별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첫 충전! 감사 이벤트도 진행된다. 내달 30일까지 첫 충천을 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원하는 문구가 새겨진 몽블랑 명함지갑을 선물로 준다.

이외에도 뮤 온라인H5 공식 게임카페에서는 가입한 회원 수에 따라 모든 회원들에게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고, 캐릭터 190레벨 달성 인증, 길드 가입 인증, 공략 TIP 및 블로그 포스팅 등을 작성한 회원들에게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등을 선물하는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나리기자 lord@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웹젠, '뮤 온라인H5' 구글 플레이 스토어 정식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