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커피믹스 강화…'루카스나인' 신제품 출시
2018.10.29 오후 6:10
'루카스나인 라떼 밀크티'로 라인 확대…"연말 판매량 견인 기대"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남양유업이 29일 9기압으로 추출한 에스프레소와 신선한 1A 무지방우유를 사용해 꾸준한 인기를 구가 중인 루카스나인 라떼 신제품 '루카스나인 라떼 밀크티'를 출시했다.

'루카스나인 라떼 밀크티'는 세계 3대 홍차 중 하나인 스리랑카 우바 홍차의 독특한 향과 1A 무지방우유를 사용한 라떼크리머의 풍부한 우유거품으로 홍차전문점의 진하고 향긋한 밀크티 맛을 느낄 수 있다. 또 스틱 내에 질소를 충전해 더욱 신선한 밀크티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2016년 11월 처음 출시된 루카스나인 라떼는 남양유업이 커피믹스 시장에 진출한 이후 커피믹스 시장에서 점유율 확대를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대표 브랜드다. 이후 더블샷, 바닐라, 스위트, 그린티, 콜드브류, 돌체, 카페모카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으며, 이번에 출시된 밀크티는 홍차의 향긋한 풍미와 깔끔한 맛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루카스나인 라떼 밀크티' 출시로 루카스나인 라떼 브랜드에 총 9종의 제품을 보유하게 됐다"며 "작년 상반기 대비 월평균 판매량이 15.6%나 증가할 정도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루카스나인 라떼는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이 연말 판매량 견인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아이뉴스24 창간 20주년, 소프라노 김성혜 한국 데뷔 10주년 독창회
I’m COLORATURA, I’m KIM SUNGHYE
2019. 11. 21 THU PM 8:00 롯데콘서트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