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일억개의별', 서인국X정소민 기습 포옹…키스 1초 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서인국 거침 없는 직진 모드, 정소민 감정 폭발'…25일 방송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서인국이 정소민을 품에 안은 모습이 포착됐다.

25일 tvN 수목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극본 송혜진 연출 유제원) 측이 서인국(김무영 역)과 정소민(유진강 역)의 첫 스킨십이 담긴 투샷을 공개했다. 두 사람의 뜨거운 눈빛에는 서로를 강렬히 원하는 감정이 고스란히 녹아있다.

이날 방송될 8회에서는 서인국-정소민의 박력 넘치는 기습 포옹이 안방극장을 설렘으로 들썩이게 만들 예정. 갑작스러운 서인국의 포옹에 놀란 정소민은 가슴이 철렁 내려앉은 듯 고개를 떨구고 있고, 두 눈 가득히 고요한 눈물이 차올라 있다. 갑자기 벌어진 돌발 스킨십에 당황한 정소민과 이미 마음을 굳힌 듯 자신의 품으로 정소민을 끌어안는 서인국의 모습이 공개, 초밀착 스킨십과 함께 본격적인 쌍방 로맨스가 시작된 것인지 뜨거운 관심이 모아진다.

서인국과 정소민의 '기습 포옹' 장면은 지금까지와는 180도 달라진 두 사람의 강렬한 스킨십을 담아야 했던 만큼 제작진은 카메라 위치-조명 세팅 등 여러 각도에서 세심한 준비를 했다. 특히 서인국과 정소민은 큐 사인과 함께 짧은 순간에도 복잡 미묘한 서로의 감정을 디테일하게 그려내는 등 숨을 멈추게 하는 두 사람의 묘한 분위기와 긴장감이 현장을 압도했다는 후문.

'일억개의 별' 제작진은 "지난 7회 방송에서 교통사고를 당하는 서인국의 모습으로 엔딩을 맞았던 만큼 오늘(25일) 방송될 8회에 귀추가 주목된다"며 "마침내 이뤄진 무강커플의 격정 스킨십이 모두의 심박수를 폭발시킬 예정이다. 서인국의 거침없는 직진 모드에 모든 감정을 폭발시킬 정소민의 모습을 본 방송으로 꼭 확인해달라"고 밝혔다.

'일억개의 별' 8회는 이날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일억개의별', 서인국X정소민 기습 포옹…키스 1초 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