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김현중 "아이 볼 수 없는 상황, 내 위치에서 최선 다할 것"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에게 상처될 수 있으니 말 아끼고 싶어"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김현중이 자녀에 대해 말을 아꼈다.

23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KBS W 새 수목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극본 지호진, 연출 곽봉철)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김현중, 안지현, 인교진, 임하룡, 주석태, 곽봉철PD이 참석했다.

지난 2014년부터 김현중은 전 여자 친구와 임신, 폭행, 친자소송 등의 문제로 법정 다툼을 벌였다. 또한 지난해 4월에는 음주운전 혐의로 기소돼 그를 둘러싼 논란이 끊이지 않았다. 그런 가운데, 김현중은 4년 만에 '시간이 멈추는 그때'로 복귀한다.

논란 후 첫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낸 김현중에게 이날 취재진의 질문이 쏟아졌다. 그는 '어떤 아버지가 되고 싶느냐'라는 한 취재진의 질문에 "솔직히 어디까지 말해야 할지 모르겠다. 드라마 홍보 자리인데 질문이 이런 쪽으로만 쏠려 감독님과 다른 배우들에게 죄송하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아직은 아이를 볼 수 없는 입장이다. 상황이 그렇기 때문에 무엇이 맞는 건지 솔직히 나도 모르겠다"라며 "어찌됐든 지금 내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야겠다는 생각을 한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아이를 위해서 내가 할 수 있는 말은 이것밖에 없다. 지금은 볼 수 없는 상황이라서 어떤 말이라도 아이에게 상처가 될 수 있으니 말을 아끼고 싶다"라고 조심스러운 태도를 보였다.

한편 '시간이 멈추는 그때'는 시간을 멈추는 능력자 문준우와 멈춰진 시간 속으로 들어온 김선아의 이야기를 그려낸 판타지 로맨스 작품. 오는 24일 밤 11시에 첫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현중 "아이 볼 수 없는 상황, 내 위치에서 최선 다할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