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시간이 멈추는 그때' 인교진 "새 캐릭터 도전, ♥소이현 응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새로운 캐릭터, 부담감+도전 욕심 있었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인교진이 새로운 캐릭터에 도전한다.

23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KBS W 새 수목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극본 지호진, 연출 곽봉철)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김현중, 안지현, 인교진, 임하룡, 주석태, 곽봉철PD이 참석했다.

'시간이 멈추는 그때'는 시간을 멈추는 능력자 문준우(김현중 분)와 멈춰진 시간 속으로 들어온 김선아(안지현 분)의 이야기를 그려낸 판타지 로맨스 작품.

인교진은 신의 사자, 명운으로 분한다. 명운은 신이 가리키는 능력자를 찾아가 그들을 다시 신에게 데려가는 인물. 잃어버린 자신의 과거 기억을 돌려주지 않는 신을 원망하다가 어느 날 우연히 보게 된 팔찌를 찾기 위해 준우의 뒤를 밟는다.

인교진은 "조금은 어둡고 고독한 역할을 연기한다. 그동안 해보지 않았던 캐릭터다"라고 말문을 열며 "연기해보지 인물이라서 부담감도 있었고 새로움에 도전하고 싶은 욕심도 있었다"라고 밝혔다.

그는 "대본을 받고 곧바로 아내에게 보여줬다"라며 배우이자 아내 소이현을 언급했다. 이어 "아내는 내게 '잘할 수 있다. 잘해봐'라고 말하면서 응원해주고 믿어줬다"라고 애정을 거듭 표했다.

한편 '사간이 멈추는 그때'는 오는 24일 밤 11시에 첫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시간이 멈추는 그때' 인교진 "새 캐릭터 도전, ♥소이현 응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