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김현중 "지난 4년 외로운 시간, 마음의 문 열었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오늘 하루는 행복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김현중이 지난 4년 간의 논란에 대해 심경을 밝혔다.

23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KBS W 새 수목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극본 지호진, 연출 곽봉철)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김현중, 안지현, 인교진, 임하룡, 주석태, 곽봉철PD이 참석했다.

지난 2014년부터 김현중은 전 여자 친구와 임신, 폭행 등의 문제로 법정 다툼을 벌였다. 또한 지난해 4월에는 음주운전 혐의로 기소돼 그를 둘러싼 논란이 끊이지 않았다. 그런 가운데, 김현중은 4년 만에 '시간이 멈추는 그때'로 복귀한다.

김현중은 "사실 이 자리가 편하지는 않다. 그만큼 각오를 많이 하고 나왔다. 드라마 홍보뿐 아니라 취재진들에게 (논란에 대해) 솔직히 말하려고 나온 자리다"라고 입을 뗐다.

이어 "지난 4년 중 군대에 있었던 2년 간은 굉장히 힘든 시기였다. 군인이라는 신분이 원래도 힘들지만, 외부에서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아무것도 할 수 없어 더 힘들었다"라며 "그래도 군 생활에 적응을 하면서, 외부와 단절된 시간을 보내면서 내면을 쌓는 기간이기도 했다. '군대에서 나가 내가 어떻게 더 나아질 수 있을까' 고민했다"라고 전했다.

그는 "막상 군대에서 나와보니, 다짐하고 예상했던 상황과 많이 달랐고 그래서 놀랐다. 군 전역 후 사건과 사고들이 있었기 때문에 외로운 시간을 보냈다. '내가 정말 실패한 삶일까' '어떻게 하면 내가 다시 행복해질 수 있을까' 고민했다"라며 "우연히 만나게 된 분들에게 응원과 조언을 얻었다. 시간이 지날수록 마음의 문을 열고 '혼자 고민할 게 아니구나' '드라마, 음악을 다시 시작해야겠다'라는 생각을 했다"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요즘엔 '오늘 하루는 행복했으면 좋겠다' '나중엔 먼 미래가 없을 수 있으니 오늘만 보자'라는 마음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시간이 멈추는 그때'는 시간을 멈추는 능력자 문준우와 멈춰진 시간 속으로 들어온 김선아의 이야기를 그려낸 판타지 로맨스 작품. 오는 24일 밤 11시에 첫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현중 "지난 4년 외로운 시간, 마음의 문 열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