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김현중, 4년만의 복귀 "사람다운 모습 보여줄 것"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3개월 동안 캐릭터 연구했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김현중이 4년 만에 복귀하는 소감을 전했다.

23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KBS W 새 수목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극본 지호진, 연출 곽봉철)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김현중, 안지현, 인교진, 임하룡, 주석태, 곽봉철PD이 참석했다.

지난 2014년부터 김현중은 전 여자 친구와 임신, 폭행 등의 문제로 법정 다툼을 벌였다. 또한 지난해 4월에는 음주운전 혐의로 기소돼 그를 둘러싼 논란이 끊이지 않았다.

이날 공식석상에 모습을 처음 드러낸 김현중은 행사에 앞서 말문을 열었다. 그는 "4년이라는 시간 동안 오랜만에 복귀작으로 돌아왔다"라며 "예상보다 많은 취재진이 관심을 주는 것 같아 감사드린다"라고 했다.

이어 "솔직히 지난 4년 간 많은 일이 있었는데 많은 분들에게 걱정과 심려를 끼쳤다. 어떤 말로 사죄, 또는 용서의 말을 드려야 할지 모르겠다"라며 "연기와 음악으로 보답한다는 말보다 앞으로 인생을 살아가면서 사람다운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고 다짐을 밝혔다.

또한 "시청자가 어떻게 생각하면서 이 드라마를 봐줄지 모르겠지만 이에 대해 깊게 생각하면 끝도 없다고 여긴다"라며 "캐릭터를 어떻게 표현할지를 고민했다. 지난 3개월 동안 캐릭터를 연구하고 열심히 살았다. 판단은 시청자의 몫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시간이 멈추는 그때'는 시간을 멈추는 능력자 문준우와 멈춰진 시간 속으로 들어온 김선아의 이야기를 그려낸 판타지 로맨스 작품. 오는 24일 밤 11시에 첫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현중, 4년만의 복귀 "사람다운 모습 보여줄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