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밥블레스유' 이영자 "정해인 위한 새 맛집 목록 작성"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정해인 보고 '내가 아직 살아있구나' 느껴" 웃음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방송인 이영자가 배우 정해인과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22일 서울 양천구 목동에서 올리브 예능프로그램 '밥블레스유'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최화정, 이영자, 송은이, 김숙, 장도연, 황인영 PD가 참석했다.

지난 6월 첫 방송을 시작한 '밥블레스유'는 지난 4일 2018 F/W 시즌으로 새롭게 돌아왔다. 새 시즌은 제철 음식과 뉴페이스 장동연 합류 등 풍성하고 활력 넘치는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시청자의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지난 시즌에는 정해인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정해인에게 설렘을 드러낸 이영자는 "'내가 아직 살아있구나'라고 느끼며 나조차 깜짝 놀랐다. 정해인 씨 스타일을 되게 좋아하나보더라. 정말 나조차도 놀랐다"라며 "정해인 씨의 순수함이 너무 좋았다. 해맑음에 녹았다"라고 거듭 말했다.

당시 이영자는 정해인에게 맛집 목록을 적은 노트를 전해, 또 한번 큰 관심을 받았다. 그는 "매니저와 함께 보는 메뉴판이라서 맞춤법을 크게 신경 쓰지 않았다. 그걸 정해인 씨가 볼 생각을 하니까 너무 창피하더라"라고 전했다.

이어 "정해인 씨에게 연락해 '다시 주면 안 되냐'고 물었다"라며 "정해인 씨는 고기 종류를 너무 좋아하더라. 정해인 씨만을 위한 서울 일대의 고기집 맛집 목록을 30장 정도로 정리해 정해인 씨에게 다시 보내드렸다"라고 말했다.

한편 '밥블레스유'는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방영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밥블레스유' 이영자 "정해인 위한 새 맛집 목록 작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