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포르쉐코리아, TUV SUD 인증 중고차사업 프로세스 인증 획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향후 중고차 전시장도 인증 획득 목표

[아이뉴스24 한상연 기자]포르쉐코리아는 권위 있는 글로벌 시험 인증기관 티유브이 슈드(TUV SUD)로부터 인증 중고차 사업 프로세스에 대한 인증을 획득했다고 22일 밝혔다.

포르쉐코리아는 포르쉐센터 분당판교에 위치한 인증 중고차 사업의 신뢰성 및 전문성을 인정받기 위해 TUV SUD와 함께 평가를 진행했다.

TUV SUD는 독일 뮌휀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시험 인증기관으로, 15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지고 있다.

TUV SUD는 포르쉐 인증 중고차 사업 전반에 대한 서면 및 현장 평가를 진행했다. 엔지니어가 내‧외관 상태, 주행거리, 사고유무를 포함한 11개 항목 검수를 통해 공식 매입이 결정되는 과정에서 신차 수준의 품질로 재상품화 되는 과정, 매입가를 책정하는 과정까지 사업의 전 과정을 점검했다.

포르쉐코리아는 TUV SUD의 철저한 검증 조건을 모두 충족시키며 인증 중고차 사업 프로세스에 대한 인증을 획득했다.

포르쉐코리아는 사업의 전문성 강화 및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인증 중고차 사업을 평가하고 분석해 개선점을 도출하고, 개선사항이 신속하게 실행될 수 있는 시스템 도입을 통해 사업이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모니터링을 지속할 방침이다.

또 이번 전시장 인증 완료에 이어 2019년 완공 예정인 포르쉐센터 수원의 인증 중고차 센터 등 오픈 예정인 인증 중고차 전시장 역시 TUV SUD 인증을 획득하겠다는 계획이다.

마이클 키르쉬 포르쉐코리아 대표는 "국내 인증 중고차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는 시점에 TUV SUD 인증을 받게 되어 정말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인증 중고차 고객에게도 포르쉐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선사하고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인증 중고차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상연기자 hhch1113@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포르쉐코리아, TUV SUD 인증 중고차사업 프로세스 인증 획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