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2018 THE SHOW 평화콘서트', 23일 인제 서화생활체육공원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전종호 기자] 강원도는 23일 오후 6시 인제군 서화 생활체육공원에서 평화지역 경제 활성화 및 문화향유 기회 확대 등을 위해 추진 중인 '강원도, 평화에 문화를 더하다. 2018 더쇼(THE SHOW) 평화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강원도에 따르면 지난달 15일(철원), 이달 9일(화천)에 이어 3번째로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군 장병과 팬클럽 등 다양한 관객들이 참여하는 등 숙박시설 및 음식점 이용객 증가 등 평화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했다.

특히, 이번 인제군에서는 지역 상인들이 중심이 돼 푸드 코너를 운영, 관람객들이 공연과 아울러 현장에서 먹거리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하늘이 내린 천혜의 땅, 인제'에서 ‘평화의 숲’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콘서트는 '유명 아이돌 위키미키, 에이프릴, 김동한, 스누퍼, 에디킴 등 12~14개 팀이 출연하며 더쇼 인제특집으로 평화관광지 소개 영상 및 제3차 남북정상회담 시 북한을 방문해 평화의 메시지를 전하고 온 알리의 특별한 무대가 펼쳐진다.

전종호기자 jjh18@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18 THE SHOW 평화콘서트', 23일 인제 서화생활체육공원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