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이문세 "헤이즈, 후배지만 존경…감성에 푹 빠졌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문세X헤이즈 '희미해서'로 감성 콜라보 예고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정규 16집 발매를 앞두고 있는 이문세가 헤이즈의 감성에 아낌 없는 감탄을 표했다.

이문세는 20일 오전 오는 22일 오후 6시 발매 예정인 정규 16집 '비트윈 어스(Between Us)'의 타이틀곡 '희미해서'에서 헤이즈와 콜라보레이션을 펼친 소감을 전했다. 그러면서 "헤이즈가 많이 바쁜 상황이었는데, 적극적으로 작업해줘서 고마웠다. 덕분이 좋은 곡이 나왔고 함께 해준 헤이즈가 고맙고 또 고맙다"고 말했다.

이문세는 "처음 헤이즈가 데모를 보내왔을 때 정말 세련된 곡이지만 나에게는 맞지 않는 옷이라 생각했었다. 그래서 한쪽으로 밀어 두었다가 한참 뒤에 다시 듣게 되었는데 이 곡의 매력이 아주 강렬하게 다가왔고 한번 도전해보기로 했다"고 헤이즈와 콜라보레이션을 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이어 "작업을 진행하면서 헤이즈와 의견 교환도 많이 했다. 연습하면서 헤이즈의 감성에 푹 빠졌다. 후배이지만 존경하는 마음이 들었고, 다시 한 번 우리나라에 음악을 잘하는 후배들이 많다는 것을 느꼈다"고 칭찬을 쏟아냈다.

또 이문세는 "이번 신곡 '희미해서'는 이문세의 15개 음반을 통틀어 가장 많이 연습했고, 녹음도 50번 넘게 했다. 특히, '희미해서'라는 부분을 다양한 느낌으로 수도 없이 표현해보며 많은 공을 들였다. 그 만큼 곡에 애착이 간다"고 전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문세의 정규 16집 '비트윈 어스'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문세 "헤이즈, 후배지만 존경…감성에 푹 빠졌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