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아는형님' 이준기 "아이유 부탁에 출연 결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달의 연인'으로 쌓은 우정 입증

[조이뉴스24 권혜림 기자] 이준기가 아이유와의 의리로 '아는 형님'에 출격한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배우 이준기와 가수 아이유는 일일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과거 SBS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서 인연을 맺은 후로 절친한 우정을 이어가고 있는 두 사람은 이번 예능 나들이에서도 훈훈한 우정을 선보인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아이유는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방송 출연이 많지 않은 나를 보고 싶어하는 팬들을 위해 '아는 형님'에 나오게 되었다"고 밝히며 팬들을 향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먼저 '아는 형님'을 경험했던 배우 강한나의 추천 덕분에 안심하고 출연을 결정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준기는 "아이유의 부탁 때문에 ‘아는 형님’에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다. 아이유가 본인 때문에 방송이 재미없을 것을 걱정해 지인 중 예능감을 자랑하는 이준기에게 동반 출연을 부탁했다는 것.

아이유는 "사실 부탁하면서도 거절을 예상했었다. 선뜻 함께 나와 준 이준기에게 고맙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에 이준기는 호탕하게 "아이유는 물론 대답을 기다리는 제작진을 배려해 이틀 만에 출연 결정을 내렸다"고 밝혀 남다른 의리를 보여줬다.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밤 9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는형님' 이준기 "아이유 부탁에 출연 결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