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나영석, 저작권 논란 → 정유미 지라시 루머 뭐길래? "유포자 악플러 고소 한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김형식 기자] 나영석 PD가 저작권 논란에 휩싸인 것에 이어 정유미에 관한 증권가 지라시가 퍼져 논란이 되고 있다.

이에 18일 오전 정유미가 "현재 유포되고 있는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어 나영석 PD역시 정유미와 불거진 루머에 대해 "근거 없는 소문"이라고 지라시를 일축하고 나섰다.

나영석은 "해당 내용은 모두 거짓이다. 최초 유포자 및 악플러 모두에게 법적인 책임을 물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출처=KBS 방송화면 캡처]

또한, "개인의 명예와 가정이 걸린 만큼 선처는 없을 것임을 명백히 밝힌다"며 "CJ ENM 및 변호사가 이와 관련한 증거를 수집 중이며, 고소장 제출을 준비 중이다"고 덧붙였다.

이어 "너무 황당해서 웃어넘겼던 어제의 소문들이 오늘의 진실인 양 둔갑하는 과정을 보며 개인적으로 깊은 슬픔과 절망을 느꼈다. 관련한 사람 모두에게 법적인 책임을 물을 것임을 다시 한 번 약속드린다"고 이야기했다.

나영석은 현재 차기 프로그램 답사를 위해 해외 체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형식기자 kimhs@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영석, 저작권 논란 → 정유미 지라시 루머 뭐길래? "유포자 악플러 고소 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