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골목식당' 백종원, 분식집에 '상상VS현실 장사' 제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두 가지 버전의 장사 시뮬레이션 특별 미션 공개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배우 조보아를 울린 분식집을 위한 백종원의 특별한 장사 미션이 공개된다.

백종원은 최근 진행된 솔루션에서 폐업위기의 분식집 사장님에게 "현실 장사와 상상 장사는 많이 다르다"며 특별한 미션 '상상 장사 VS 현실 장사', 두 가지 버전의 장사 시뮬레이션을 제안했다. 손님이 없어 제대로 된 장사 한번 해보지 못했던 분식집 사장님에게는 또 다른 위기 상황이 발생한 셈이다.

미션 초반, 여유로운 상상 장사를 잘 끝마친 분식집 사장님은 휘몰아치는 현실 장사에 진땀까지 흘리며 당황했다. 이 뿐만 아니라 정신없이 들어오는 주문에 연이은 실수까지 거듭해 백종원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는데, 사장님은 일촉즉발 현실 장사를 잘 마무리 할 수 있을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분식집 시식단으로 참여한 손님들에게 솔직한 맛 평가를 듣기 위해 공감 요정 조보아가 깜짝 리포터로 나섰다. 조보아의 실물을 처음 본 시식단은 분식집 맛 평가보다 조보아 미모칭찬에 더 열을 올려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앞선 촬영에서 홀로 고기 냄새를 맡지 못해 3MC를 당혹케 했던 중식집 사장님은 병원에 방문해 후각테스트를 받는가 하면, 백종원에게 짬뽕 솔루션도 받았다. 백종원은 "짬뽕은 작은 습관이 큰 맛 차이를 낸다"며 새로운 맛 변화를 예고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매주 수요일 오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골목식당' 백종원, 분식집에 '상상VS현실 장사' 제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