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슈퍼루키 용주, ‘제3의 매력‘ OST 참여…12일 'Think About You' 발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감미로운 미성의 사랑 노래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신인가수 용주(YONGZOO)가 JTBC 새 금토드라마 '제 3의 매력' OST 가창에 참여한다.

데뷔 전부터 출중한 외모와 가창력으로 주목 받은 신인가수 용주가 참여한 '제3의 매력' OST Part.3 'Think About You'가 12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Think About You'는 변함없는 사랑을 표현한 가사가 눈길을 모으는 곡이다. 두 주인공이 7년만에 재회하며 서로에 대한 사랑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장면에 삽입되어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특히 방송 이후 곡에 대한 문의가 쇄도해 예정일보다 발매가 앞당겨졌다.

이번 OST는 어쿠스틱 콜라보의 '너무 보고싶어' 작곡팀 출신의 작곡가 김영성이 참여해 진한 사랑의 감성을 완벽히 표현해 냈다. 또한 Part.2 수록곡인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그룹 친자매의 '매력있어'의 발라드 버전 '좋았는데'가 함께 공개된다.

‘좋았는데’는 26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유튜브 스타 보라미유가 가창, 기성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과 특유의 속삭이는 듯한 음색으로 곡의 감성을 극대화했다.

한편 JTBC ‘제3의 매력’은 12일 밤 11시에 5화가 방송된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슈퍼루키 용주, ‘제3의 매력‘ OST 참여…12일 'Think About You'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