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최신


엔터경제 연예 스포츠
라이프& 피플 포토·영상
스페셜&기획 조이뉴스TV

박보람, 화이브라더스와 전속계약 "가수·연기 병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새로운 시작 기쁘고 설레, 다방면 활동 계획"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박보람이 화이브라더스코리아에 새 둥지를 틀었다.

12일 화이브라더스코리아는 "박보람과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알렸다.

박보람은 화이브라더스코리아를 통해 음반 활동과 연기 활동을 병행할 예정이다. 소속사는 "새로운 가족이 된 만큼, 체계적인 시스템 속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박보람은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2' 출신으로 2014년 '예뻐졌다'로 데뷔, 이후 '연예할래' '다이내믹 러브' '애쓰지 마요' '괜찮을 까' 등을 통해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으며 명품 발라더로 자리매김했다. 또 '예뻐졌다' '연예할래' '미안해요' '넌 왜?' '한 잔만 더 하면' 등의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해 연기를 펼친 바 있다.

화이브라더스코리아를 통해 박보람은 "새로운 시작을 앞둔 만큼 기쁘고 설레고 기대가 된다. 많이 배우고 다듬어서 음악과 연기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화이브라더스코리아에는 김윤석, 유해진, 김상호, 주진모, 주원, 김성오, 오현경, 서영희, 김옥빈, 이시영, 황우슬혜, 이다희, 이동휘, 박혜수, 임지연, 한선화, 오연아, 유승목, 민진웅, 신주환, 박세완, 김주현, 하연주, 채서진, 이선호, 지윤호, 전수진, 무진성 등이 소속돼 있으며 매니지먼트 뿐만 아니라 드라마, 영화 제작, 유통사업 등 다양한 콘텐츠 사업도 펼치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보람, 화이브라더스와 전속계약 "가수·연기 병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